안녕하세요 . KIMO입니다. 제가 오늘 생각한 것은 캐주얼 게임에 대한 유료화에 대한 생각입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의 유료화는 한달 정액으로 끊거나 아이템들의 유료화를 통하여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아이템 유료화는 어떤 게임에서는 플레이할때 밸런스가 깨지는 현상이 일어날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한것은 코인시스템입니다.
오락실에 가면 한판에 500원 씩으로 게임을 플레이를 하는데 온라인게임에서도 한판에 얼마라는 제도로 해가지고
게임회사에서는 10000원 구폰 30000원 쿠폰을 파는것입니다. 그리고 유저는 게임쿠폰을 사는것입니다.
로그인해서 플레이를 할때마다 돈이 떨어지는것입니다.
플레이어 마다 한달에 쓰는양이 달라집니다. >.</
1. 접속후 접속을 해제하지 않는 현상의 발생..
2. 그로인한 서버의 과부하
이러한 점의 보완책을 제시해주세요.
제 보완책으로는 미약하지만..
이 게임을 실행하면 이 게임 말고는 다른 프로그램을 따로 띄우는게 불가능 해진다. 정도가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