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초딩들의 천원선불신공에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아아..  워록 앙그렌 맵에서의 초딩 행위를 눈으로 직접 확인 했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 정도 되보이는 애와 동생으로 보이는 유치원생 애가 워록을 하더군요.

어떤 플레이를 할지는 말 안해도 아실 것 같고.. 전 그 나이에 워록을 한다는 자체가

신기했습니다.  저 때라면 한글도 제대로 못 읽을 텐데.  (저한테만 해당되는 사항인가요;)
---
그리고... 아들 딸 셋을 데리고 메이플 스토리하는 아줌마도 있었습니다;

뭐.. 그다지 아줌마 티는 안나는 뭔가 젊어 보이는 아줌마였고.. 큰아들은 초등학교 3~4학년

정도로 보이고 딸이랑 작은 아들은 저학년 정도로 보이더군요.
---
짜증나는 손님이 있습니다.

머리가 희끗한게 한 50은 되보이는데 나이를 어디로 먹은건지 하는 짓 보면 초딩만 못합니다.

맨날 와서 고스톱이나 하면서 컴퓨터가 좋니 나쁘니 하면서 되도 않는 아는 척 하고 (웃길 따름;)

고스톱 하다 안되면 마우스로 책상 찍고 주먹으로 키보드 두들기고 온갖 찌질이 같은 욕이나 하고..

제가 주인이면 저런 손님 안받습니다;  
---
워록을 하는데 옆에서 자꾸 초등학생이 '와 비행기 멋지다' '와 헬기다' 하면서.. 앵겨 붙어선

떨어지질 않길래 좀 놀아 줬습니다;;   '비행기는 이래이래 날라서 이래이래 누르면 폭탄이 나간다..'

꽤나 말을 잘 알아듣더군요.   허허..
---
그나저나 폭격 관성 패치 뭡니까;;;;;;;;;;;

관성 패치가 잘못됐다는 게 아니라.. 폭격이 계속 바껴서 적응하느라 짜증..

1. 폭격이 미사일처럼 정면으로 나갔다;

2. 지상으로 투하하는데 관성의 개념이 없었다;

3. 관성의 개념이 생겼다;

이렇게 계속 바껴 버리면.. 어떻게 적응합니까..ㅠ.ㅜ
---
폭격기&헬기 고수님들.. 혹시 시점을 어떻게 하시는지요?

제 경우 폭격기는 폭격 할 땐 3인칭.  공중전할 땐 1인칭.으로 하고 있구요..

어느 상황에나 1인칭을 사용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근데 하면서도 왜 노력하는지 알 수 없음.)

헬기는 이동 할 땐 3인칭. 공격 할 땐 1인칭을 사용하는데 (고로 수송 헬기는 1인칭 안씀..)

이동 할 땐 도저히 1인칭을 못하겠습니다;  벽에 박는지도 모르니;;

어찌하나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