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5.06 13:25:46 (*.238.78.245)
유바다
2005.05.06 13:29:08 (*.118.88.83)
안전마진
2005.05.06 13:35:35 (*.101.44.88)
쿠옷!
2005.05.06 13:38:23 (*.85.143.1)
..
2005.05.06 13:40:10 (*.114.22.66)
엘루룬
2005.05.06 13:42:52 (*.85.143.1)
..
2005.05.06 13:53:36 (*.229.104.209)
...
2005.05.06 14:00:39 (*.253.4.235)
prodel
2005.05.06 14:02:21 (*.118.88.83)
안전마진
2005.05.06 14:06:16 (*.114.22.98)
엘루룬
2005.05.06 14:24:11 (*.85.143.1)
..
2005.05.06 14:31:43 (*.180.52.62)
파사
2005.05.06 14:36:25 (*.119.75.185)
컴2대..
2005.05.06 14:41:41 (*.26.16.67)
슈퍼꽁룡
2005.05.06 14:45:24 (*.247.159.53)
wolfstorm
2005.05.06 14:48:58 (*.111.20.176)
MasterMind
2005.05.06 15:04:07 (*.180.52.62)
파사
2005.05.06 15:07:53 (*.207.151.85)
리피
2005.05.06 15:23:51 (*.150.29.117)
그래픽은
2005.05.06 16:00:50 (*.114.22.66)
케인
2005.05.06 16:08:57 (*.114.22.66)
케인
2005.05.06 16:29:03 (*.252.113.76)
Obse
2005.05.06 16:37:21 (*.11.60.2)
-_-
2005.05.06 16:46:01 (*.252.113.76)
Obse
2005.05.06 16:55:19 (*.106.120.14)
이태성
2005.05.06 17:04:00 (*.159.229.173)
왕자
2005.05.06 17:05:07 (*.238.158.144)
나리디
2005.05.06 17:14:31 (*.159.229.173)
왕자
2005.05.06 17:14:43 (*.119.75.185)
맨's 뷰티샵
2005.05.06 17:21:33 (*.249.88.164)
추신수
2005.05.06 17:22:53 (*.176.18.238)
녹차한잔
2005.05.06 17:26:22 (*.180.52.62)
파사
2005.05.06 17:44:52 (*.53.85.103)
공기
2005.05.06 18:22:18 (*.76.251.218)
리오
2005.05.06 18:51:09 (*.147.140.193)
에르하인드
2005.05.06 19:35:10 (*.255.142.59)
ㅂㅂ
2005.05.06 20:33:21 (*.152.150.112)
검은고래
2005.05.06 20:37:45 (*.150.64.101)
뭐
2005.05.06 21:59:50 (*.76.171.29)
Nick
2005.05.06 22:39:37 (*.74.193.2)
세한
2005.05.07 01:27:32 (*.232.237.240)
multiplegoer
2005.05.07 05:28:57 (*.84.26.100)
psyber
2005.05.07 07:22:26 (*.218.229.230)
Xine
2005.05.07 11:01:05 (*.114.22.98)
네거티브
2005.05.07 13:08:41 (*.146.133.149)
라스베리
2005.05.07 13:09:48 (*.181.104.15)
짜샤
2005.05.07 21:10:11 (*.165.53.161)
뭉클
2005.05.07 21:30:52 (*.144.219.228)
마법사지망생
2005.05.07 22:59:13 (*.243.85.134)
ALUCARD
2005.05.07 23:11:01 (*.243.85.134)
ALUCARD
혼자 힐쓰고 그... 스피드 업까지 하면서 뒤쫒아오고... 적이 때리는거 무시하고 같은편 부활하고 싸돌아다니니
성기사가 압도적으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있죠. 케릭터간의 밸런스는 차차 나아질거라 기대하고.
디아블로의 용병이 따라다니면서 유저를 도와주는것처럼 길드워에서도 일부 NPC가 따라다니면서 싸워줄때도 있더군요.
국가적인 개념이 도입이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지만 4:4 소규모 전투보다 훨씬 스케일이 커져야 재미있지 않을까 싶네요.
대인전케릭터만 해본 소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