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토니시아스토리....쪼물딱 쪼물딱 버스안이나 전철안에서 그냥 서있기 뻘쭘해서 조금씩 한게....이미 Lv 70 =_=;;;)
2004.06.10 17:13:39 (*.178.163.107)
아프네이델
뻘쭘 이라는 단어가 많이 보이네요. 도대체 뻘쭘이라는게 무슨 뜻이지요? 그리고 누가 먼저 만든거지요? 뻘쭘 하면 땀흘리는 느낌이 들어 잘 지었다고 생각함.
2004.06.10 17:29:09 (*.117.167.111)
사쿠라
뭔가 모바일게임이라하면 느린 느낌이 들어서..;ㅁ;
폰이 후진탓도 있지만 오래된 게임들도 빠르지않으니..
2004.06.10 18:29:32 (*.120.85.36)
나이시스
016/018용 게임은 상당히 빠른 편입니다. 011/017/019용 게임들은 확실히 느리다고 느껴집니다만 ..
2004.06.10 19:22:27 (*.49.235.122)
snac
역시 모바일게임답게 배경도트 일부분에서 구린내가 나는군요..
2004.06.10 22:27:54 (*.70.104.229)
시노스케
이거 나온건가요오?
해보고싶..+_+
게다가 지금 016!!!;;;
2004.06.10 23:13:51 (*.211.197.90)
나는너
-_-; 그런가, 내가 보기엔 모바일용으로는 굉장히 괜찮게 나온듯 한데.
2004.06.11 00:51:31 (*.99.9.95)
New.군39세
그렇게 느리다고 느끼진 않아요;;
음.. ...어릴적 컴퓨터게임보다 좋아졌군요.. (...좋아진지 오래인가;)
2004.06.11 23:47:17 (*.221.108.137)
바보녀석
핸드폰이 느린고로 모바일 게임엔 아직 별 관심이 없네요;
2004.06.17 15:29:07 (*.189.84.253)
개뿌리나
016용 게임은 C기반의 Brew 플랫폼기반으로 제작됩니다. 그리고 011용은 C기반인 Gvm플랫폼과 Java기반의 Sk-Vm플랫폼으로 제작됩니다. 019용은 Java기반의 Ez-java플랫폼을 기반으로 컨텐츠 제작이 됩니다. C와 Java의 각각 장단 점이 있지만 일단 Java기반의 플랫폼으로 제작된 컨텐츠들은 C기반의 플랫폼으로 제작된 컨텐츠보다 속도면에서 느립니다.
2004.07.09 00:31:22 (*.110.68.28)
Xman
Brew도 100% C를 지원은 하지 못합니다. 그나마 현 플랫폼중 C를 가장 지원잘해 주는거고요.
GVM은 C기반이 아니고 스크립트 기반입니다.-_-;;;
단지 포인터변수를 쓸수있다는거 빼고는(포인터도 제대로 안됩니다.ㅡ.ㅡ)....ㅡ.,ㅡ 순수하게 게임api로서 기능을 하죠. 요즘은 거의 gvm개발 안하고
sk-vm으로 대부분 업체들이 돌아섰죠....
KTF라면 회사 테스트폰으로 다운받아 해볼..(퍼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