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3가 스케일이 커진거 같다는 느낌도 들고..
자유도가 얼마나 높을지 궁금해지네요.
2004.06.09 22:29:58 (*.110.175.136)
크리스
으와 엄청난 걸요.
근데 보고 있자니...곤도르인들은 ...어떻게 이기나요? 발록도...트롤도 엄청난데요. =ㅅ=
2004.06.09 22:44:09 (*.253.4.43)
prodel
혹시 곤도르인들은 간달프같은 인물들로 대처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2004.06.09 23:01:00 (*.53.245.239)
행인1
아름답네요 =_=
2004.06.09 23:21:03 (*.146.78.34)
클리오
;ㅂ; 으악으악으악으악;ㅂ;
너무 멋지네요;ㅂ; 좔좔
2004.06.09 23:23:08 (*.115.15.13)
plona
이걸보고있자니..불과 1년? 1년반쯤 C&C 제네럴동영상을 보고 똑같은 말을했습니다. "우와..이게대체 RTS게임인가?"하고 말이죠..[그게
지금은?...]동영상은 분명 엄청나긴한데 실제 게임이나와봐야 알겠습니다.
2004.06.10 00:09:55 (*.178.163.107)
아프네이델
플루나님//
제너럴은 실제로 재미있던데;; 단지 컴퓨터 사향이 너무 높고, 게임의 전반적인 속도가 스타크래프트에 비해 현저히 떨어져 긴장감이 타게임에 비해 현저히 떨어진다는 점. 그리고 고사양에다가 많은 용량을 차지하는 덩치큰 몸짓은 PC방 업주에게 큰 무리를 주어 PC 방 곳곳에 보급되지 않아 국내시장에 진출에 크게 성공하지 못한것 같습니다.
p.s : 역시.... 그래픽 카드를 .... 흠흠.. T.T
2004.06.10 00:38:28 (*.115.15.13)
plona
음.. 꼭그거보다는 정말 그때도 지금의 충격수준이었습니다. C&C제너럴 그런데 정작나오고나서 해보니.. 그건아니더라구요.
동영상만큼의 기대를 저에게 부흥하지못했다구 해야하나요? 동영상빨에는 이제 그만 속을렵니다.( --) 솔직하게 국내게임때문에 그런게
좀있습니다. 니트로 패밀리 라든가 에이스사가라던가.. [안믿습니다 이제..]
2004.06.10 00:58:29 (*.177.111.233)
J.W
이야...대단한걸..
2004.06.10 02:00:13 (*.111.114.78)
신궁
멋지네요;;
12분동안..기대 만빵
2004.06.10 02:48:44 (*.238.189.66)
LaLamia
발록 vs 죽은자의 군대.. 어떻게 될까요?
2004.06.10 12:25:59 (*.99.9.95)
New.군39세
음...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혹은 에이지 오브 미솔로지와 비슷한 결과가 나올듯 하군요..
2004.06.10 12:26:45 (*.99.9.95)
New.군39세
다만.. 옛날부터 있었던 반지의 제왕 팬들에 의해 판매고는 높겠지만..
게임으로는 뭔가 복잡할듯.. (나와봐야 알겠지만..=_=;;)
2004.06.10 20:27:04 (*.216.112.187)
kimo
밸런스를 어떻게 맞추었는지 궁금하네요.
2004.06.10 21:36:32 (*.120.85.37)
나이시스
plona님의 의견에 한표 입니다. 그러고보니 제네랄도 EA가 만들었군요. 같은 엔진을 쓴걸까요?
게임은 꼭 일반 전략시뮬레이션 같지 않고 워해머를 보는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