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뉴스와토론
Neolith의 방
갤러리
기획&아이디어
Q&A와 스터디
소모임&잡담
차갤
지름신갤
추천/비추천
WIKI
링크
기획&아이디어
글 수
1,746
회원 가입
로그인
갑자기 떠오른아이디어...
탁태성
http://old.lameproof.com/186153
2006.02.05
18:45:30 (*.76.194.133)
2075
7
/
0
그냥 몇번 와보기만 했지 글은 첨써보는데요...
그냥 대항해시대 홈페이지 들어갔다가 갑자기 떠오른건데
일단 배경은 대항해시대와 비슷하구요;;;;;
새로운 시스템을 만드는거죠 유저들이 선장이 되고 선원이되고
선장은 선원에게 명령을 내리고 선원이라고해서 꼭 시키는거 다하는것도아니고
한배에 몇명 몇십명씩... 그냥.. 간단한 아이디어에요;;;
쩝... 생각해보니 단점들이 많은것같네요 ㅎㅎ
이 게시물을...
목록
2006.02.05
19:27:55 (*.225.219.15)
사쿠라
출항 한번하려면 선원(파티원) 모으기도 굉장히 힘들 것 같고,
출항뒤에도 퀘스트등의 진행 시간이 너무 길면 라이트한 유저들이 게임하기 힘들어할듯..
파티원 부족은 빈 인원을 NPC로 채우거나 하는 방법(길드워정도의 느낌?)도 있겠네요.
2006.02.05
19:48:40 (*.80.27.68)
최익필
배를 다 같이 운영하여 운행한다. 저는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2006.02.05
19:50:51 (*.207.39.215)
Zeus
위닝일레븐을 개개인이 선수가되어 플레이해도재미있을듯.
2006.02.05
19:54:09 (*.238.46.141)
maro
한명이 큰 실수를 한다면 마녀사냥
2006.02.05
20:19:36 (*.143.85.229)
AIRITH
축구 같은경우는 개개인이 선수 한명씩 된다고 할때.. 공격수가 잘하면 수비수는 재미가 없어질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농구는 괜찮을거 같긴한데.. 축구는 골키퍼 까지 생각하면;;;
2006.02.05
23:12:24 (*.101.168.99)
audire
대항의 시대 온라인 도 그런 목적 으로 만들다가 .. 실패 했죠.
2006.04.13
21:37:10 (*.144.160.242)
바람잡이
저도 그 생각했긴 했는데.. 선장이 있고 선원이 있고... 뭔가 폭동과 소란이 자주 일어날것 같은?ㅎㅎㅎ
나의 소셜 정보
원하시는 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 편집 도구모음 건너뛰기
되돌리기
다시 실행
형식
제목 1
제목 2
제목 3
제목 4
제목 5
제목 6
글꼴
돋움
굴림
바탕
Arial
Arial Black
Tahoma
Verdana
Sans-serif
Serif
Monospace
Cursive
Fantasy
크기
9px
10px
11px
12px
13px
14px
16px
18px
24px
32px
줄 간격
100%
120%
140%
160%
180%
200%
진하게
밑줄
기울임
취소선
글자 색
#ff0000
#ff6c00
#ffaa00
#ffef00
#a6cf00
#009e25
#00b0a2
#0075c8
#3a32c3
#7820b9
#ef007c
#000000
#252525
#464646
#636363
#7d7d7d
#9a9a9a
#ffe8e8
#f7e2d2
#f5eddc
#f5f4e0
#edf2c2
#def7e5
#d9eeec
#c9e0f0
#d6d4eb
#e7dbed
#f1e2ea
#acacac
#c2c2c2
#cccccc
#e1e1e1
#ebebeb
#ffffff
#e97d81
#e19b73
#d1b274
#cfcca2
#cfcca2
#61b977
#53aea8
#518fbb
#6a65bb
#9a54ce
#e573ae
#5a504b
#767b86
#00ffff
#00ff00
#a0f000
#ffff00
#951015
#6e391a
#785c25
#5f5b25
#4c511f
#1c4827
#0d514c
#1b496a
#2b285f
#45245b
#721947
#352e2c
#3c3f45
#00aaff
#0000ff
#a800ff
#ff00ff
글자 배경색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위 첨자
아래 첨자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오른쪽 정렬
양쪽 정렬
번호 매기기
목록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낮춥니다.
들여쓰기
인용문
왼쪽 실선
인용 부호
실선
실선 + 배경
굵은 실선
점선
점선 + 배경
적용 취소
링크
하이퍼링크
새 창으로
확인
취소
특수문자
특수문자 삽입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일반기호
숫자와 단위
원, 괄호
한글
그리스,라틴어
일본어
선택한 기호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표
칸 수 지정
행
1행 추가
1행 삭제
열
1열 추가
1열 삭제
표 속성 지정
테두리 굵기
1px 더하기
1px 빼기
테두리 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표 배경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셀 병합
열 분할
행 분할
확장 컴포넌트
이모티콘 출력
이미지 추가
멀티미디어 자료 관리
설문조사 컴포넌트
기본 이미지 갤러리
Naver Photo Editor
HTML 편집기
입력창 크기 조절
파일 첨부
선택 삭제
본문 삽입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0MB (허용 확장자 :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71
277
neolith
2005-09-28
238652
공지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32
322
neolith
2003-12-20
208088
1186
퀘스트에 대해서...
17
소용돌이
2006-02-06
2726
1185
[re] 퀘스트에 대해서...
3
수사나
2006-02-06
2110
갑자기 떠오른아이디어...
7
탁태성
2006-02-05
2075
1183
공략의 딜레마
7
검정
2006-02-04
2068
1182
제가 생각한 스킬 습득 시스템 1
17
audire
2006-02-04
2165
1181
저기....아이디어는 아니구... 그냥 이벤트나 퀘스트 정도?
4
부탁해
2006-02-04
2120
1180
글삭제
10
앞으로
2006-02-04
2304
1179
글삭제
5
앞으로
2006-02-05
2128
1178
[아이디어] 활을 쏘는 아케이드 슈팅 게임은 어떨까?
27
코드네임KK
2006-02-04
2429
1177
아이디어 제기...
10
박지수
2006-02-04
2182
1176
[초간단기획]리얼리티를 강조한 아케이드 건슈팅
9
박지수
2006-02-03
2033
1175
[아이디어]아케이드 건슈팅 장전에 관해...
10
35
박지수
2006-02-03
2111
1174
1ststory님의 말씀에 대한 답
10
박지수
2006-02-03
2110
1173
국가 설정
14
수사나
2006-02-03
2425
1172
[메모] 채팅 시스템의 변화 - 누가 날 불러?
7
Rac
2006-02-03
2125
1171
맵의 한계
17
수사나
2006-02-03
2581
1170
[문의] 만랩이후 컨텐츠??
29
궁금이
2006-02-01
2120
1169
[re] [문의] 만랩이후 컨텐츠??
7
궁금이
2006-02-02
2198
1168
무기 설정(수정)
15
수사나
2006-02-01
2877
1167
그냥 워록 스킬 아이디어..
5
이슈텔
2006-02-01
2580
목록
쓰기
첫 페이지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
출항뒤에도 퀘스트등의 진행 시간이 너무 길면 라이트한 유저들이 게임하기 힘들어할듯..
파티원 부족은 빈 인원을 NPC로 채우거나 하는 방법(길드워정도의 느낌?)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