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인저 각성 >


1초 앞의 목숨을 장담할 수 없는 무법지대에서 자란 레인저들. 현란한 사격기술과 고통속에 단련된 신체의 이면에는 그들이 추구하는 목숨보다 소중한 로망이 있었다. 아니, 오히려 그들 중 몇몇에게는 자신의 목숨은 하찮은 것이었다. 적진 한가운데에 혈혈단신으로 뛰어들어, 춤을 추듯 총을 난사하고는 이번에도 아슬아슬하게 이어지는 자신의 목숨에 축배를 들 듯 피우는 담배 한개피를 즐거움으로 삼는 그들.
하지만 언제나 견뎌내지 못하는 것은 그들의 목숨이 아니라, 그들의 앞을 가로막는 적들과, 과열하여 폭발하는 수자루의 총들이었다.




'데스페라도'

그것은 두려움의 이름이며 경외의 대상이었다.



1. 서든 데스 (Sudden Death)
* 각성 패시브 스킬입니다.
* 기본 공격의 마지막 발사, 라이징샷, 퍼니셔, 리벤저, 헤드샷, 난사, 스커드 제노사이드 사용시 총알에 맞는 적을 일정 확률로 즉사시킵니다.
* 상대의 HP MAX가 기준 HP MAX보다 적으면 더 높은 확률로, 많으면 더 낮은 확률로 즉사시킵니다.
* 핸드 캐넌 사용시에는 발동하지 않으며, 휴먼 아머에게는 통하지 않습니다.

2. 스커드 제노사이드 (Scud Genocide)
* 각성 액티브 스킬입니다.
* 주변의 적을 띄운 뒤 이동하면서 전방에 난사하고, 마지막에는 공중에서 회전하며 총알을 뿌리는 액티브 스킬입니다.
* 발동 중 공격 버튼을 빠르게 연타하면 더 빠른 속도로 많이 발사합니다.
* 핸드캐넌은 무거워서 여러개를 던질 수 없으므로 스킬 적용이 안됩니다.






후아 대박 -_-


레인져 키울까 ㄷㄷㄷ
profile

WoW : 하이잘 얼라이언스 Alissa,Ptolemaios,CamilleBid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