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와서, 이런 글 쓴다고 뭐라 하시면 할말 없습니다.

오늘은, 서울시 교육감을 뽑는 날입니다.

정치적이라면, 정치적이지만...

정말, 살기 좋은 나라, 발전하는 나라가 되려면, 교육이 가장 중요하다고 했습니다.

누구를 뽑아 달라는게 아닙니다. 그냥, 후보의 공약들만 봐주시고, 정말 옳다고 생각 하는 후보의 공약을
골라 주셨으면 합니다.

그러니, 꼭 투표에 응해주실수 있는 분은 해주시길 바랍니다.


==============================================================

[후보 공약]

기호 1번 공정택(74) 후보는 고교선택권 및 특목고 확대, 학력평가 강화 등 그 동안 추진해 온 경쟁 중심의 교육정책을 계속 추진하는 것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기호 2번 김성동(66) 후보는 "앞으로는 교육도 경영의 시대"라며 교육에 경영을 접목시키겠다는 뜻을 강하게 나타내고 있다.

기호 3번 박장옥(56) 후보는 부적격 교사 5% 퇴출과 사교육비 70% 경감을 핵심공약으로 내걸고 전교조를 교육현장에서 몰아내겠다는 뜻을 밝혔다.

기호 4번 이영만(62) 후보는 교육부 공무원 시절 교원평가제를 직접 입안한 만큼 이를 완성하는데 가장 역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기호 5번 이인규(48) 후보는 '반 이명박, 반 전교조'의 중도개혁 성향임을 강조하며 교원평가제 실시와 창의형자율학교 도입 등을 핵심공약으로 내세웠다.

기호 6번 주경복(57) 후보는 이명박 정부의 경쟁중심 교육정책에 반기를 들고, 지금까지 지켜온 '평준화 정책'을 보완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http://stock.moneytoday.co.kr/view/mtview.php?no=2008072916062460193&type=1&outlink=2&EV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