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것은 굉장한 위화감이 조성될 것 같은데요....
또한 엄청난 현거래가치가 조성되어 게임사에서 인정하지 않는 한 지나친 현거래가 조장될 듯합니다.
2006.02.14 13:03:28 (*.205.159.45)
메서슈미트
모든 이뮨 무시인 대신 데미지 자체는 그다지 세지 않은 것이 좋을 듯 합니다.
2006.02.14 13:15:15 (*.96.208.212)
레세르제
영혼형 몬스터에게만 사신의 검을 쓸 수 있는... 정도의 제약이 있다면 재밌을 듯 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그늘숲 지역의 퀘스트 중에서도 비슷한 것으로 보호막을 해제하는 아이템이 있었던 것이 생각나네요.
2006.02.14 14:07:23 (*.237.212.160)
graytutor
아차차... 생각해보니 비슷한 물건이 또 하나 있군요...
마비노기에서 데미리치와 반시에게는 어떤 공격도 1의 데미지밖에 주지 못하지만,
고스트 소드로 공격하면 데미지가 제대로 들어가죠.
하지만 고스트소드는 촉복의포션을 발라도 스매시 8회밖에 버티지 못하는 내구가 엄청나게 낮은 물건입니다.
2006.02.14 14:39:09 (*.255.131.213)
maro
군주나 특별한 계층에게 한개씩만 빌려준다면 재밌지 않을가요?
군주나 특별한 계층은 무쟈게 재밌을것 같은데
보고있는 양민들은 그저 신분차별일뿐..기분만 나빠지는 아이템
2006.02.14 16:38:18 (*.229.39.204)
호밀밭의파수꾼
사신에 검이 대미지만 그렇게 높이지 않고 보통검보다 조금 나은상태에 대미지만 먹히도록 하고 모든종류에 몬스터에게
평균적인 대미지를 입히게 하면 괜찮을듯도 보입니다. 그리고 군주에게 빌려주는것이지 주는것이 아니게하고요
그리고 군주를 나타내는 표식도 되지않을까요?
2006.02.15 00:39:01 (*.10.154.78)
지르곤
영혼에게만 상처를 입힐 수 있는 사신의낫이라... 멋진 생각인걸요... 영혼이 나오는 상황이나 지역 그리고 사신의낫을 얻는 방법과 과정 등이 먼저 고민되는군요... 빠진 부분들만 잘 결합하면 멋진 아이디어가 될듯...^0^
2006.02.15 11:33:02 (*.48.38.87)
Innovation
[아이템베이] 영혼의 검 팝니다 던전 3층 필수아이템 16,700
2006.02.15 12:56:51 (*.114.22.66)
마도사
너무 강하고 너무 한정된 상품은 위화감 조성을 하기 그지 없습니다.. 모두가 도달 할수 있고 그리 강하지 않으면 모를까...
또한 엄청난 현거래가치가 조성되어 게임사에서 인정하지 않는 한 지나친 현거래가 조장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