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질을 아예 막아두고 현질 가는 돈들을 다 캐쉬에 쓰게 만드니까 저렇게 매출이 나왔죠.
카드를 사거나 업그레이드 하려면 거니가 필요한데 게임을 하면서 거니를 모을수도 있지만
캐쉬로 거니를 살수 있어요. 카드의 경우 경매장에서 거래가 되는데 수십만원까지 지르는 사람도 있구요.
물론 게임 플레이 부분도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2007.08.22 20:21:47 (*.215.100.34)
FooBar
작업장을 근절시키면 어떤 반사이익이 돌아오는지 보여준 게임
2007.08.22 22:34:42 (*.44.138.46)
뷰티샵
캡파도 캐쉬질 유도한 게임인데..매출이 어떤가요..
게임하다보면 캐쉬질 기체 거의 없음..
내일부터 이벤트 하는걸 보면 동접이 시원치않은거 같은데..망하나,,,,,,,
2007.08.23 00:53:12 (*.36.11.8)
FOX
캡파는 4~5억 사이라고 들은거 같은...
2007.08.23 02:47:12 (*.145.129.50)
Exotic_Dreams
어떻게 보면 의외로 숨은 야구팬이 많다는걸 반증하는 예일지도 모르겠네요-_-a
악성 롯데빠인 제친구들도 전부 마구마구하고있습니다;;
2007.08.23 08:47:58 (*.34.255.27)
오승민(NPC)
연령대도 크게 한몫했을겁니다.
10대 20대 보다 3~50대가 게이에 사용하는 액수가 훨씬 높죠 ...
역시 게임은 중년층을 타겟으로 부분유료를 해야되는건가 .... (현질 최강)
2007.08.23 09:02:45 (*.252.203.18)
af18
그렇죠 일단 현질이라던지 캐쉬는 직장인을 타겟으로 (저도 그렇게 캐쉬질 안했는데 직장잡고 팡야 한참 할 때 들인 돈이 상당액...까지는 아니고 게임타이틀 몇개..)
기사 덧글에 보면, 슬러거가 더 재밌으니 슬러거가 마구마구를 잡을 수도 있다...라고하는데...30~50대의 중년층을 대상으로 했으니, 슬로거가 재미있다 한들 크게 상관 없지는 않을까요?
애초에 슬러거는 실제 존재하는 선수들의 이름, 능력 등을 전혀 쓰지 않은 게임인데 말입니다...조작도 좀 어렵다고 하고...고로, 슬로거는 '야구게임'매니아들을 대상으로 했고, 마구마구는 '야구'매니아들을 대상으로 했다는 말인데....말입니다...
아, 이런 글을 왜썼냐구요? 디스이즈 게임 쪽 아이디가 없어서, 그냥 여기에 지껄여봤습니다...하하핫...;;;
카드를 사거나 업그레이드 하려면 거니가 필요한데 게임을 하면서 거니를 모을수도 있지만
캐쉬로 거니를 살수 있어요. 카드의 경우 경매장에서 거래가 되는데 수십만원까지 지르는 사람도 있구요.
물론 게임 플레이 부분도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