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작 본인이 플레이하면
토나오게 재미없다..
검투는 파티원이 싫어하고 -_-;; 제대로된 검투탱 한명봤네요..
정말 제대로 하는 검투탱은 확실히 창기사 안부럽더이다....
.......................
그래서 우리길드엔 창기가 한명도 없지요..........ㅇ<-<
검투는 이번에 다른섭에서 하는 동생놈 끌고왔고...=_=...
(실력이 검증된 동생놈)
난 그것보다 내 친구가 내 랩업을 위한 레시피로 48게딱지 100마리 잡기.. 를...시킬줄은.. 몰랐어요...=_=...
내가 그렇게 까지 싫은티를 펄펄 내도..
왜 대게파티만 갈까...=_=???
도대체................왜?!-_-?
내보기엔 다른방법으로도 렙업할길이 많은데 왜 게만 잡을까요? 왜?=_=
끙..
그런 플레이 싫어하는걸 누구보다 잘알면서..
이놈은 와우를 했다면 레게를 해서 풀셋맞추며 저의 "와우하는 죽은사람취급하는 사람목록" 에 당당히 들어갔을것 같네요....-_-
게다가 보아하니 사람 몰리는 건 개발자의 의도라고 보임.
개발자는 사냥터 한군데에 몰아서 자리 없게 한 다음에 필드 PK의 활성화. 그리고 썰린 사람은 열받아서 전장 가서 템 맞추기.(전장 활성화)
그리고 정치 시스템을 도입하여 필드 PK를 원하느냐 원하지 않느냐의 기준으로 투표를 해서 권력 잡게 한 다음 필드를 바꾸고 어쩌고 저쩌고... 여튼 정치 시스템 도입.
여러가지를 조합해서 시스템의 연관을 꾀할려고 한 것 같던데요.
그런데 현실은 죄다 접음. ㅋㅋㅋㅋㅋㅋ
경험치와 아이템을 동시에 만족하는 사냥터 -> 컨텐츠 소모 가속.
정치 시스템 -> 현실 부패 정치 그대로 답습
게다가 밸런스 문제는 어지간하면 안 꺼낼려고 하는데.... 이건 뭐....
파티 참가를 아애 못 할정도의 엉망 밸런스... 어쩌라고.... 덕분에 던전도 못가고 중요 미션 퀘스를 수행할 수 없음.
뭔 각성 패치라고 광고 때리길레 가봤더니 그냥 밸런스 패치 된 거.... 밸런스 패치를 이벤트인 것마냥 꾸며서 광고하는 거 보면
진짜 400억 중에 절반 이상이 광고비용이구나 싶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