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12렙 구르카 인데..
음.. 시스템은 참신한게 많아서 신선했음
기호식품이라던가 몬스터캡처라던가. 그밖에 여기저기에서 많이 참고해서 가져다온 티가 남.
또 모 게임처럼 그냥 맵에 던져놓는게 아니라
초장부터 내가 왜 여기있고 뭘 해야하는지 잘 이끌어줘서
퀘스트 따라 가는 재미는 그럭저럭 있는듯?
또 그냥 아무생각없는 핵앤슬래쉬로는 이펙트도 화려하고 몹도 써걱써걱 썰리고 괜찮은듯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
도트그래픽이 좀 마음에 안듬
뭔가 게임배경이랑 일러는 세기말 그로테스크인만큼 도트도 좀더 과감하게 할 필요가 있지 않았나 싶음
행동모션도 좀 아쉽고 던파 캔슬스킬처럼 평타->스킬로 행동이 이어지않고 뚝뚝 끊겨서 좀 스킬쓰는 맛이 없음.. (또 처음부터 스킬을 12갠가 주는데 너무 많아서 당황했음. 결국 다 써보고 하나 올인했지만.)
조작도 뭔가 아쉬운.. 회피스킬로 보고 피해도 데미지가 들어와서 컨트롤 긴박감 떨어짐. 에이 그냥 싸고 맛있는 물약먹고 말지...
스탯도 별로 의미가 없는듯. 결국 올힘이냐 힘+집 이냐 두가지일듯
그리고 좀비가 우글우글 뭉쳐있는데도 평타나 스킬이나 최대 뎀딜이 4명밖에 안되는것도 김새는 요소네요. 몰이사냥을 방지하기 위해서였다면 액션성을 너무 죽인 잘못된 판단인듯 . 좀비액션의 꽃은 대량학살 아닙니까..음..
저는 던파처럼 마음먹으면 뭐 킹스로드 솔플 신컨으로 깨기 같은 것에 도전할 수 있는게 좋은데
(던파의 슈아기나 무적기가 액션성에 참 큰 공헌을 했죠)
좀비온라인이 던파의 뒤를 이으려면 그런 것을 할 수 있는 조작시스템이 개선되어야 할듯
뭐 이상.. 이대로라면 왠지 고스트x 였나 하는 게임의 뒤를 이을 것 같은 느낌
(굳이 비교하자면 이쪽이 3배는 재미있는듯 하지만)
I believe in intuitions and inspirations...I sometimes FEEL that I am right. I do not KNOW that I am. -Einstein
스킬쪽은 정말 공감.. 평타치다가 스킬쓰는데 의잉????? 근접 머셔널리트인지 뭔지 하다가.. 스킬 다써보고 쓰는것도 한두개 왜있는지
모를 스킬들도 많고. 그냥 총이 최고던.
몹이 엄청 몰려서 스킬막쓰고 해도 맞는애들 안맞는 애들 따로 있어서 모여있는거 치면 그대로 황천.
캐릭그래픽을 바꾸는건 무리겠지만 조작은 정말 바껴야된다고 생각..총쏘는 캐릭은 폭탄인가 두고 그냥 쏘기만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