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폭군 1인 클리어 영상 같은거 올라오면
꼭 매달리는 리플이
몬헌이랑 비교하는 리플이더군요.
몬헌보다 패턴이 단순하니 몇개 없느니...
몬헌처럼 보스가 기본 패턴 4~6개씩 들고 나오면 몬헌처럼 매니아 게임이 되어버립니다.
실제 대다수의 게이머는 패턴 2~3개만 넣고 섞어줘도 실전에서 정신 없습니다.
폭군 처음 가서 보세요. 발광하는 콜라곰 때릴 만한 빈틈이 안보입니다. 한 두번 깨지면 슬슬 보이죠.
저는 폭군레이드때 SSD하고 패턴안보고 감이 이상하면 그냥 헤비스텐더 쓰고 주저앉아버립니다.
저는 넥슨이 제시한 마영전의 나아갈 방향을 잘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언가 게임을 하면서 선민의식을 가지는 일부 게이머들이 있는것 같은데.
그런 게임을 만든 사람들이 대단한거지 그런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대단한게 아닙니다.
ps.11렙 피오나(저), 13렙 라시타 둘이서 반격의 날 2인 플을 했는데
50분 걸려서 잡았습니다.
상급 생명 4개, 피깃 3개, 파깃 1개, 창 7개, 라시타분도 동일구성으로
두명이서 가져간거 다쓰고 장비 전부 깨먹으면서 50분 걸려서 잡았습니다.
제가 액션 게이머로써 능력이 중하급 정도 되는데 이정도 난이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밀리 클래스밖에 없어서 그렇지 원거리 캐릭터 나오면 난이도 더 하락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