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아실라나?] 아머드코어...

이런류를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물론 사람총삼겜도 재밌긴 하지만....

역시 로봇은 커스터마이징이랄까 하는부분에서...

성능차이도 생기고 뽀대도 나고...스피드감도 있고....

흑 이런류의 온라인이 생겼으면....

근데 생각해보니 엑스틸도 그런류긴한데...

엔씨 꺼라서 그런지 성향이 완전 노가다...

파츠하나 바꾸고싶어도 자유롭게 바꾸기 힘들고 노가다가 필요하니...

혹은 캐쉬질...

너무 노골적으로 유저들을 잡아놓기위해 돈벌이를 위해 그딴식으로 만들다니...

맘에 안들더군요....

그보다 차라리 파츠이용은 비교적 자유롭게 하더라손 실력경쟁에 불이 붙게끔 유도햇으면...

로봇의 스팩만의 차이가 아니라 파츠에 따라 제약과 특징이 확고하게 끔...

근접형 서브웨펀형 장거리타입이라던가 이런식으로 분류를 해서 역할도 줬다면....

이런류의 게임은 보통 유저의 컨트롤실력이 무엇보다 중요하죠...

데이터자료의 높고 낮음에 의해 판단되는 것은 프로그램의 개입이나 역시 데이터에 수정에 의한 개입이 있을수 있으니 가장 솔직하고 분명한건 사람의 실력의 높고 낮음...!!! 데이터가 정하는건 단순한 그 게임의 규칙, 법칙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람은 그 규칙안에서 충실히 즐기면 되는겁니다...이것이 제가 생각하는 게임...

그래서 지루한 알피지랑은 틀리죠 확실히 이런류가 재미를 위한 게임에 근접해있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음 갑작스럽게 이상한 잡담을...-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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뿌잉뿌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