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gstudy에 비회원님이 쓰신글의 원문입니다.
// testunicode.cpp : Defines the entry point for the console application.
//
#include "stdafx.h"
#include <iostream>
typedef int 정수형;
using namespace std;
class 화면클래스
{
정수형 멤버변수;
public:
정수형 그려주삼( 정수형 값 )
{
cout << "멤버함수:" << 값 << endl;
return 1;
}
화면클래스() : 멤버변수(1)
{
cout << "화면클래스 생성자호출():" << "멤버변수값:" << 멤버변수 << endl;
}
~화면클래스()
{
멤버변수=0;
cout << "화면클래스 소멸자호출():" << "멤버변수값:" << 멤버변수 << endl;
}
};
void 일반함수( 정수형 값 )
{
cout << "일반함수:" << 값 << endl;
}
int _tmain(int argc, _TCHAR* argv[])
{
화면클래스 화면;
화면.그려주삼( 10 );
일반함수( 20 );
return 0;
}
설마 정말로 될줄이야!
VS.NET2005에서 테스트 했습니다.
이런 글을 보았는데 이렇게 보니깐 정말 색다르네요 ^^;;
int ★;
★ = 10;
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