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또다시 갑자기 생각난 토론 기획 두둥!;;

갑자기 카발온라인의 스킬을 보다가 생각했습니다.
왜 온라인 게임은 대부분의 스킬을 비슷하게만 만들어 놓고
새로운 모션의 스킬을 만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

온라인게임에서 엎어 매치기 하면안된다는건가?
공중에 띄워놓고 발로 차버리는 것도 무리인건가?
라고 말입니다.

현재 온라인 게임의 스킬은 크게 3가지로 나뉜다고 생각합니다

검사
궁수/총
마법사

정도로 말입니다.

마법사를 예로 들면 최고의 스킬이라는 메테오같은 모션이나
라이트닝의 모션이 비슷한거야 당연히 표현이 그렇게 된다고
처도 어째서 마법진이 공중에 세로로 떠오르는 모습은 하나도 없는게냐!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ㅡ,.ㅡ 왜 마법진이 죄다 바닥에 깔려서 나와야
된다는 거지? 차라리 그러면 마법진이 한번에가 아니라 주문 딜레이가
되면서 조금씩 그려지는 모습을 보여주면 안되나? 등 마법진의 모션에
대해서도 불만이 있고...

궁수를 예로 들면 왜 맨날 같은 모션으로 활을 쏘는데 -_-;;
덤블링하면서 활쏘면 안되는 건가? 저격은 어디갔는데?
기타등등...할말도 많고

마지막으로 검사 -_-+ 뭔데 맨날 칼질만해? 박치기도 하고
무릎으로 찍기도 하고 어깨로 치기도 하란 말이야!
무슨 검사가 맨날 칼질만 하냐!! 라고 말입니다 허허 -_-
그리고 쉴드는 폼이냐! 방패로 막기만 하냐고오~

등등 -_-+
말입니다.....

그런데 GE는 ㅡ,.ㅡ 마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