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패치라고 생각하진 않았는데....일부만 괜찮다는 생각을갖고있네요...다른 게이머들은 다 최악이라고.ㅡ.ㅡ;
2005.10.26 18:23:37 (*.248.245.198)
DP군
던파 사태에 대해 이야기 해주세요. 무슨 일인지 몰라서;; (설마.. 코인이 유료화 되었다거나 하는..;;?)
2005.10.26 18:31:39 (*.218.236.252)
新감자
저도 게임을 안 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어제 있었던 상용화 패치로 어떤 장점과 단점이 생겼는지 궁금합니다.
2005.10.26 18:38:58 (*.202.20.39)
Neo
1.스킬 초기화가 단행되었습니다.
2.유료 아바타 아이템 샵과 코인 샵이 생겼습니다.
3.하루 3개씩 리필해주던 코인을 하루 1개로 줄였습니다.
4.전체적인 아이템의 성능이 변경되었습니다.(하향되거나 상향되거나)
5.스킬 트리가 변경되었습니다.(전직 전에 배울수 있었던 일부 스킬이 사라지거나 전직후에 배우거나
하는 방식으로 변경)
6.던전의 난이도가 하락되었습니다.
7.캐릭터의 기본 체력과 SP가 증가하였습니다.
(이것때문에 체력과 SP쪽에 관계되던 스킬 밸런스가 무너졌다는 소리도 있더군요.)
제가 플레이 해본 경험으로는 이렇네요. 대부분 코인쪽에 불만을 가지는것 같았습니다.
2005.10.26 18:40:58 (*.101.234.135)
쌀마스터
흐음.. 그것에 대해 머드포유 사이트에 글 하나 올렸었드랬죠. '개념은 잡혔지만 패치는 반쪽이다' 라고 할 수 있겠네요.
월급 줄이기 작전으로 개발진 대거 교체설이 유력한 듯.
2005.10.26 18:51:12 (*.219.13.196)
sunhoolove
코인의 문제도 있긴하지만 (150~100원에 코인한개 ㅡㅡ;; 하루 100번죽는사람은 마넌 ㅡㅡ?)
기본적으로 가장 문제가 되는게 스킬 갈아엎은거죠...
몇달을 쓰던 고정스킬들을 테섭오픈하루만에 본섭적용하면서 (말이나 됩니까 ㅡㅡ?) 대거 스킬들의 삭제,a전직직업 스킬을 하루만에 b전직직업에 넣어버리고 그러면서 전직초기화는 이루어지지도않고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