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시스템적인거 요약하고 마을모습 인터페이스 스킬시전모습 특징 대미지계산법과 아이템 몬스터인공지능 퀘스트도 나열해야 겠죠?
이런게임이다. 이런점이 재밌다 이걸 설명하는게 빠를까여?
2005.10.22 12:35:24 (*.52.84.23)
graytutor
일단 가장 문제가 될 것 같은 부분은 밀어주기군요...
쉽게 말해서, 작업장의 발생 위험이 있습니다.
즉, 어느 한 유저에게 경험치 밀어주기를 하는 것이 굉장히 편리하게 가능한 시스템이군요..
또한 유저들이 이런 시스템을 반길지는 조금 의문스럽군요...
하지만 새로운 생각이라, 신선하군요 -ㅅ-a
2005.10.22 22:52:11 (*.4.206.15)
장민호
경험치 밀어주기는 불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방생성자(수비자)가 방을 만들고 난입한유저가 난입성공하면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하지만 수비측은 반대로 경험치가 -1배 만큼 줍니다
난입측은 난입방리스트를 통해 들어 오는경우입니다.
20레벨이하의 유저가 만든 방은 난입불가를 통해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