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어먹을 모기군' 이, '우리' 구역에 특히 '내 방' 지역에 대규모 피빨아먹기 작전 을 개시했다. 이로써, 아프네이델 군은 4월 6일 오후 23시 24분으로 하여 개전 선거 포고를 하고는, 몇가지 병특무기와 온갖 화학 무기 를 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 번 전투에서의 핵심 화학 무기인 '에프킬라' 는, 한차원더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모기 살포 작전에서 큰 비중을 차질할것 으로 보인다. 또, 제 작년 모기와의 전쟁에서 완승을 거두는데 크게 공헌한 '전기 모기채.' 가 모기의 예상을 뒤엎은채, 이미 벌써 작전에 투입되어 모기 군을 크게 당황하게 만들고 있다고 전해진다.
하지만, 현재로써 모기에게 있어 그리 불리한것도 아니다. 작년 전쟁에 비해 더욱더 향상된 A.I 시스템과 레이더 시스템. 그리고 초당 2천회의 날개몸짓 과 더욱더 세련되고 가벼워진 몸체 덕분에 '전기 모기채' 의 공격으로 부터 어느정도 회피 할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더욱더 강력해진 '빨아 빨아 피 빨아 빨때.' 는 초당 1ml 이상의 피를 원체 내에 공급할수 있어, 에너지 공급에는 크나큰 우려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어, 아프 군 에게 큰 당혹감을 주고 있다.
현재 개전전 아프군의 피해 상황은 매우 좋지 않은 상태이다. 특히 '입술 포대의 위쪽문.' 과 겉 방어선을 구축하고 있는 좌측 얼굴 피부에 상당한 타격을 받아, 현재 아프 군이 크게 주춤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곧이어, 아프 군이 개전을 포고 함으로써, 더 이상의 피해는 속출하지 않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AP통신 늬우스.

(무단 복제 엄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