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규성님 홈피도 않드가고 해서 만들어본 스토린대 -_-;;;(그냥 갑자기 머리속을 지나가는...음...)
아직 수정을 많이 해야 됩니다 대충 한번 읽어보시고 문제점을 지적해주십쇼 -_-
나중에 완성된 게임 환경과 스토리 그리고 스킬 등등을.....음........-_-;;;;

가칭: 개와 고양이의 모험
서기 20xx년 인류라는 이름의 인간들은 자신들이 만들어낸 무분별한 과학의 힘으로 어머니의 별 지구를 병들게 하였다. 지구는 인간들의 손에 병들어 가기 시작했으며 그런 지구는 더 이상 인간이 자신의 위에서 살아가는 것을 거부했다. 지구에서 쫒겨난 인간은 자신들이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의 제3에 혹성을 찾아 떠돌이 생활을 시작했다.(하지만 끝내 그런 별을 찾지 못했다.)
인간이 지구에서 쫒겨난지 수 백년 후 지구의 환경은 다시 인류가 살아가기에 최적의 조건이 되었다. 하지만 더 이상의 인류라고 지칭되는 인간의 모습은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가 없었다. 어머니의 별 지구가 더 이상 인간이라는 존재를 만들어 내지 않은 것이다. 어머니의 별 지구는 인류를 대신할 인간을 만들지 않은 대신 개와 고양이 그리고 또 다른 타 종족에게 인간이 지녔던 지식을 전수해주었다. 그리고 이들 개와 고양이(기타 타 종족) 들을 지구의 새로운 주인으로 인정했다. 개와 고양이와 기타 타 종족들은 어머니의 별 지구의 의지를 받들어 서로를 존중하며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렇게 개와 고양이가 평화롭게 보내던 어느 날 개와 고양이간에 분쟁을 낮게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그것은 개들이 신성한 유물로 받들고 있던 뼈다귀(-_-;;;)사원의 황금뼈다귀가 도둑맞는 사건이 발생하고 말았다.
개들은 황금 뼈다귀를 훔쳐간 범인을 고양이 종족이라고 의심하였다. 한편 고양이 종족 역시 자신들의 보물인 생선(-_-;;)사원의 황금생선을 도둑맞는 사건이 발생하고 만다. 그런 신성한 유물을 도둑맞은 고양이 종족은 범인을 개 종족일거라는 의심을 하기 시작했고 의심이 깊어진 두 종족간에 서로 물고 무는 전쟁이 시작되었다. 그렇게 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고  있을 때 그들의 앞에 한 통의 편지가 도착한다. 그것은 바로 개와 고양이 종족의 유물에 관한 이야기로 이 유물을 훔쳐간 범인은 000 종족의 족장인 000 이였다. 그것을 안 개와 고양이 종족은 서로 화해를 했고 유물을 찾기 위해 서로 돕기로 했다. 개와 고양이 족의 족장은 자신의 종족 중 각 마을에서(나라별로 생각하시는게...) 최고로 우수한 전사만을 뽑아 유물을 찾기 위한 여행을 시작하는대................... (아직 미완성 스토리라....보강작업이 필요합니다.... )

이 게임의 장르는 온라인 게임을 기반으로 만든 스토리입니다(않되면 딴거라도 -_-;;;)
일단 이 게임의 케릭터를 만들시 우선 개종족은 세계의 우수명견들을 선택할수 있으며 그 케릭의 모델로는 진돗개,  풍산견, 아키다, 차우차우 등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이 케릭들은 나라마다 고유한 스킬이 있습니다.(어차피 한종족 이지만 마을이 다르다는...)
고양이 종족역시 케릭터 모델은 세계의 유명 고양이들을(고양이 이름을 잘모름 -_-;;)기초로 두고 있습니다. 이들 역시 위에 개종족과 마찬가지로 고유 스킬이 있습니다.

ps:확실히........실패작입니다 -_-;;;;; 하하 하하......
약간 뻔한 스토리인가 -_-? 아니면..........근데 이런 스토리를 어디서 한번 본거 같은대..(그 영화 켓츠엔독스 말고 딴거 말입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