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손무기 + 좌클릭 클레이브 + 우클릭 세이즈믹 슬램 + 1번 단축키 리프
만 갖고 던전 쓸어버리는 영상 찍어다가 보여주고 싶다는 충동을 느끼고 있습니다.
횡베기에 해골바가지들이 춤을 추며 나가떨어지고
바닥을 꿍 내려치니 눈앞에 서 있는 몬스터고 기둥이고 난간이고 나발이고 쿠돠다다 다 뽀개지고
디아 2 리프따윈 뻐큐먹으라는 압박스러운 착지로 꿍꿍!
...아무튼 디아3 나오면 쌍수는 사도고 그냥 양손무기가 진리일 것 같습니다. 한손갖고 휘두르는 것도 괜찮지만 양손무기 들고서 훙훙 휘두르니 이건 뭐... 어허허.
디아3 타격감 안좋다는 사람들이 말하는 타격감이라는게 대체 어떤걸 말하는건가 궁금할 정도입니다.
디아3의 타격감은 제가 지금까지 해본 게임중에서도 손에 꼽힐만큼 타격감이 우수한 게임같은데...
타격감이야 상대적인 개념이긴 하지만,
피드백, 효과(및 선혈), 카메라 진동, 효과음
이런 요소들이 잘 맞아야 되죠.
디아3의 경우에, 직접 타격하는 야만전사는 좋은거 같은데
부두술사를 해보니 이건 뭐 넘실넘실 울렁울렁...
재밌긴 한데 캐릭터 설정상 좀 그런면이 있어요 ㅋㅋ
결론 : 캐릭마다 틀림.
타격감이 대체 뭔가요?
효과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