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 아래 쪽에 물리엔진 관련 질문을 드렸던 마카펜입니다 ^^;;

이번에 질문을 드리고 싶은 것은 그래픽 랜더링 엔진에 관한 질문입니다.

오우거 엔진이 무료 엔진중에서 가장 괜찮다 라는 평들을 자주 하시길래 여러 곳을 알아보니

오우거 엔진이 3DSMAX에서 오우거 엔진에 가져다 쓸 때 사용되는 익스텐더 의 가격이 무지막지하다는 것과(공짜가 공짜가 아닌 것)

디버깅을 할 때의 속도가 미칠듯이 느리다는 엄청난 단점을 알아버려서 다른 것을 알아 봐야 할 것 같은데

대학생 수준의 소규모 팀에서 쓸만한 저렴한 그래픽 랜더링 엔진, 혹은 그래픽 랜더링 엔진의 구조 등을 프로그래머 입장에서 가장 파악하기 쉬운 것이

어떤 것이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레임 지식인!!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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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후, 카메라, 노래부르기 좋아하는 게임 기획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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