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11/25 21:06
  
Kim의 한국 최신PC게임 사정#267

「Ragnarok Online2」, 마침내 공개! (2004/11/25)

Text by Kim Dong Wook특파원

 오늘(11월25일) 에 한국 서울의 것COEX으로 개막한 게임 쇼KAMEX2004로 , 기대의「Ragnarok Online 2」(이하 ,RO2) 이 , 무비의 전시라고 하는 형태로 공개되고 있었다.

 RO2(은)는 , 지금까지 「Ruminaty」(「이쪽」참조) 로서 알려진 ,Gravity의 인기MMORPG「Ragnarok Online」(일본 타이틀 라그나로크온라인. 이하 ,RO) 의 계보를 계승한다고 하는 게임. 지금까지 비밀리에 개발되어 와 , 여러가지 억측도 난무하고 있었지만 , 결국 타이틀은 「Ragnarok Online2」으로 굳어진 것 같다. 동사라고 해도 , 온 세상에서2500만명이 즐기는 라그나로크라고 하는 브랜드 파워를 , 무시할 수 없었을 것이다 (무비의 마지막에 나오는 늑대의 얼굴과 겹쳐지는 ,RO2의 로고가 매우 인상적이다 ).

 현재 , 원RO의 중심적인 개발 멤버들(물론 김·학큐씨는 없지만 ) 로 구성되었다Team Mercury가 개발중의 본작은 ,2005연중에 클로즈드β테스트를 실시하는일이 밝혀졌다. 또2005해의 것E3에서도 전시 될 예정이다.

 이번 공개된 무비는 ,RO의 캐릭터와 어딘가 비슷한 남성 및 여성 주인공이 , 무엇인가를 찾으면서 달리고 있는 장면에서 , 성의 내부와 필드의 모습을 간파할 수 있다. 실제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편집했다고 생각되는 이 무비를 보는 한 , 화면은 풀3D로 , 매우 부드러운 분위기(즉RO인것 같은 분위기) 가 잘 나와 있었다.
 또한RO2의 스토리는 , 신의 죽음으로 보다 혼란이 들어가지 않게 된 세계를 무대에 , 신에 의해 창조된 것 들의 갈등을 그리고 있어 플레이어는 이 세계에 숨겨진 음모를 폭로해 , 진실을 찾아 가게 된다고 한다. 이번 무비에 의해 밝혀진 프롤로그의 일부를 소개하자.

<프롤로그>
피를 먹어 성장하는 문명
어떤 이유로 , 운명은 제비꽃을 사랑하게 되었는지
주인은 , 누구를 믿는지
무리하게 신이 되려고 한 톱니바퀴
예정되지 않았던 황혼……그리고 이 세계
예정된 이 세계의 암화
사생아들이 요람을 잃어 헤맬거야

 그런데 ,4Gamer그럼 내일도KAMEX회장에 가 ,RO2에 관해서보다 자세한 정보를 (들)물어 올 생각이다. 기대하세요.

→「라그나로크온라인」의 기사 일람은「이쪽」


※게재한 화상은 , 전시 되고 있던 무비를 디지탈카메라로 촬영한 것입니다. 화질이 나쁩니다만 , 양해 바랍니다.


출처: www.4game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