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밸런스 조절]

<<일반 스킬 밸런스 조정>>
<모든 캐릭터 공통 변경점>
* 기본기 숙련
- 기본기 숙련의 능력치가 상향 조절됩니다.


<귀검사>
- 전직을 하지 않은 귀검사가 알베르트에게 배울 수 있는 스킬을 마스터 레벨까지 배울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소울 브링어>
* 잔영의 케이가
- 물리 방어 증가 수치가 낮아집니다.
- 최대 방어횟수가 증가합니다.
<웨펀 마스터>
* 리 귀검술
- 기본기 숙련의 능력치 상향만큼, 공격력이 보정됩니다.
<버서커>
* 프렌지
- 기본기 숙련의 능력치 상향만큼, 공격력이 보정됩니다.
- 저레벨 구간에서 HP 회복이 더 쉽도록 변경됩니다.
* 갈증
- 저레벨 구간에서 HP 회복이 더 쉽도록 변경됩니다.
<아수라>
* 심안
- 회피율 증가 수치가 낮아집니다.
* 부동 명왕진
- 잡고 있는 시간이 감소합니다.
- 회전시간이 빨라집니다.
<격투가>
- 전직을 하지 않은 격투가가 알베르트에게 배울 수 있는 스킬을 마스터 레벨까지 배울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질풍각
- 전직을 하지 않은 격투가가 질풍각을 습득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넨 마스터>
* 나선의 넨
- 방어력 증가 수치가 감소합니다.
<스트라이커>
* 강권
- MP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 급소지정
- MP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 이중 투척
-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그래플러>
* 수플렉스 사이클론
- 애니메이션 속도가 빨라집니다.
* 와일드 캐넌 스파이크
- 애니메이션 속도가 빨라집니다.
* 기간틱 타이푼
- 기간틱 타이푼의 유지시간이 저레벨에서 짧아지고, 고레벨에서 소폭 증가합니다.
- 피니시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에어 클러치
- 몇몇 몬스터에게 회전 공격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거너>
- 전직을 하지 않은 거너가 알베르트에게 배울 수 있는 스킬을 마스터 레벨까지 배울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마법사>
<마법사 공통>
* 플로레 비비기
-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 오라실드
- 방어력 증가값이 감소합니다.



<프리스트>
<크루세이더>
* 수호의 은총
- 체력, 정신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천상의 멜로디
- HP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보호의 징표
- 버프의 효과가 감소합니다.
* 신념의 오라
- 체력, 정신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영광의 축복
- 버프의 효과가 감소합니다.

<도적>
* 본 실드
- 물리 방어력 증가 수치가 낮아집니다.
* 도적의 가죽 마스터리
- 크리티컬 공격력 증가 수치가 감소합니다.
<로그>
* 로그의 가죽 마스터리
- 크리티컬 공격력 증가 수치가 감소합니다.
* 히트앤드
- 히트엔드의 효과가 감소합니다.
* 소닉 어설트
- 애니메이션 속도가 빨라집니다.
<사령술사>
* 발라크르
- 발라크르 소환 후의 동작들이 사령술사의 캐스팅 속도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 발라크르의 공격정보가 사령술사 캐릭터의 실시간 공격정보를 따르도록 변경됩니다.


<베틀 메이지>

* 퓨전체이서

- 스킬을 차지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차지를 하지 않으면 기본보다 발동이 빠른대신 공격력이 약하고, 풀차지시 기존보다 공격력이 강한대신 발동이 소폭 느립니다.

-스킬 레벨을 올릴수록 버프의 지속시간이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특성 스킬 밸런스 조정]
- 특성스킬 밸런스 기준보다 과도하게 강해지거나, 기준치 보다 모자라던 스킬들을 기준에 맞게 밸런스를 조정하였습니다.
<귀검사>
* 단공참 강화
- 단공참 강화 습득 시 설명과 달리 공격력이 15% 낮아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붕산격 강화
- 1레벨당 공격력 증가 값이 10% -> 8%로 감소됩니다.



<격투가>
* 나선의 넨 강화
- 스킬 설명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공장 강화
- 1레벨 당 공격력 증가가 삭제됩니다.



<거너>
* 화염 방사기 강화
- 1레벨당 공격력이 5% -> 8%로 변경됩니다.
* 랜드러너 강화
- 1레벨당 범위 증가값이 5%-> 8%로 변경됩니다.
* 난사 강화
- 발수 3회 증가에서 최소 2회 최대 4회 증가로 변경됩니다.
* 슈타이어 대 전차총 강화
- 공격력 증가값이 5%-> 8%로 변경됩니다.
* 팜페로 부스터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레벨을 올릴수록 슬로우 유지시간이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 코로나 강화
- 5회당 왕코로나 1발 -> 3회당 왕코로나 1발로 변경됩니다.
* Ez-10 카운터 어택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레벨을 올릴수록 폭발 범위가 증가합니다.
* 크로스 모어 강화
- 1레벨당 히트수 1회 증가로 변경됩니다.
- 1레벨을 찍었을 경우와 2레벨을 찍었을 경우 공격력의 변화폭이 다르도록 변경됩니다.



<프리스트>
* 대회전격 강화
- 1레벨당 회전수 2회 증가 -> 1회 증가로 변경됩니다.



<새로운 특성 스킬 추가>
<모든 캐릭터 공통 스킬>
* 특성 기본기 숙련
- 기본기 숙련의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특성 패시브 스킬입니다.
<스핏 파이어>
* 냉동탄 강화
- 냉동탄 2발을 뭉쳐서 쏘는 탄 강화 스킬입니다.
- 공격력이 매우 강력해 지고, 빙결확률이 증가하지만 탄소모가 두배가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 추가로 냉동탄의 발수가 증가합니다.
* 작열탄 강화
- 작열탄 2발을 뭉쳐서 쏘는 탄 강화 스킬입니다.
- 공격력이 매우 강력해 지고, 최대 익스플로전 개수가 2회->3회로 늘어나지만 탄소모가 두배가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 추가로 작열탄의 발수가 증가합니다.



<퇴마사>
* 성불 강화
- 성불의 범위 증가하고, 공격력 증가하는 특성 패시브 스킬입니다.
* 공의 식신 - 백호 강화
- 백호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공의 발사 딜레이가 감소하는 특성 패시브 스킬입니다.
* 질풍타 강화
- 질풍타의 스턴확률과 공격력이 증가하는 특성 패시브 스킬입니다.



[메즈기 관련 변경 사항]
* 보스와 네임드 몬스터가 잡기, 석화, 빙결에 걸린 상태로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파티원'이 주는 데미지량이 시간에 따라 점차 감소됩니다.(단, 잡기, 석화, 빙결을 시전한 캐릭터의 데미지는 감소하지 않습니다.)



머..
특정 안습캐릭터는 상향이라고 하지만.. 하향 평준화를 만드는..

저같은 경우는 시원스럽게 몰아 잡는 재미로 던파 한거였는데 쩝쩝..

로그는 망함.. ㅜㅜ 홀딩기도 빨라져서 홀딩기라고 할수도 없어졌고..;

머. .로그만 망한게아니라 저기 망한캐릭터가 꽤 많은듯..

메즈기로 인한 전라 대미지 증폭도 하향되고. 아무튼 거이 캐릭터 하향 평준화..
사냥에서.. 손을 댈것까지야..

크윽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