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 시스템 구조

일반적인 경우 : Win32 Application <-> GDI(Graphic Device Interface) <-> DDI(Device Driver Interface) <-> Graphics Hardware
다이렉트 X : Win32 Application <-> Direct3D API <-> HAL(Hardware Abstraction Layer) Device <-> DDI(Device Driver Interface) <-> Graphics Hardware

Win32 Application Flow
1. 윈도우 클래스 설정 : 배경색, 커서 등 윈도우 형태 지정        ┓CALLBACK() 함수 이름 결정
                        CALLBACK()함수 등록                        ┃
2. 윈도우 클래스 등록 : Register()함수를 이용하여 등록                CALLBACK()함수-Message를 분석하여 처리
3. 화면 생성 : Create Window()함수를 이용하여 생성                ┃
4. 화면 출력 : ShowWindow()함수를 이용하여 출력                        ┃
5. 메시지 루프 : 메시지를 받을 경우 CALLBACK()함수에게 전달        ┛Message가 있는 경우 Message 전달

1~5번 단계가 종료시 까지 계속 순환

DirectX API Structure
WIN32 APISystem > DirectX API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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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창 이론설명중....

이거 쉽게좀 풀이해주실분?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