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m의 공개 기획안들을 보고...  

흠, 역시 생각했던 만큼 그렇게 복잡하고 세부적이진 않더군요.

여러가지 시나리오,배경  거기다 대략의 스탯과  수많은 아이템설정 까지 나온것도 있지만,,,,

역시 핵심은 게임은 게임. 특징. 진행방식과 재미를 주는 요소 등만을 눈여겨 보게 되더군요.

제가 기획안 면접자라면 이런부분만을 봤을겁니다.


*제가 기획안에 쓴 시나리오는 이렇습니다.

-시나리오. 언제, 왜, 어디서 왔는가는 중요하지 않다. 카리스마 넘친다. 필살기 좋다. 매력적인 캐릭이다.


ㅡ.ㅡ;;          퍼 버버버 퍽~~

이러니 떨어지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