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가 많은 책입니다.;;;;
게임 제작법이라기보다는 게임 제작중에 써먹을 수 있는 Tip을 가르쳐 주는 책이거든요..
2005.10.29 01:22:24 (*.74.146.146)
3DRicky
좀 무리가 있죠
게임제작을 전반적으로 한번쯤 경험 해 보신분이 공감하실 내용이 많습니다.
2005.10.29 11:00:55 (*.192.244.22)
enyheid
논문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005.10.29 15:22:42 (*.78.197.3)
안군
현장에서 일하는 분들이 직접 자신의 노하우를 공개한 책으로, 여간한 내공이 없으면 이해조차 할 수 없습니다;;;
2005.10.29 20:10:21 (*.249.221.120)
불타는빨간머리
답변 감사합니다 (__)
2005.10.29 23:12:27 (*.51.72.91)
게임초보
초보라면 어려운 내용을 쉽게 설명해 줄 책이 필요하죠,
그런 책은 절대 아닙니다. 고수가 고수에게 설명하는 책이지요.
2005.10.31 09:58:13 (*.110.172.250)
犬足者
초보든 고수든 반드시 읽어야 할 책입니다.
수학/물리부분 같은 경우는 절대 고딩때 수준을 벗어나지 않고 원리를 설명 하고 있죠..
프로그래밍 같은 경우는 최근에 많이 쓰이는 기법들이 설명 되어 있으니 프로그래밍 지망생이라면 또한 반드시 읽어 봐야 할 부분이고요.
인공지능 부분은 각 유닛(오브젝트) 컨트롤 방법적인 부분이 설명 되어져 있으니 기획쪽 또는 게임 디자인 지망생이라면 읽어 봐도 문제 될부분이 없을 듯합니다.
랜더링이나 오디오 같은 기타 출력과 관련 된부분은 이쪽으로 나갈 프로그래밍 지망생 같은 경우 봐야 할 부분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초보나 고수의 경계점점이라는 것이 상당히 모호한 부분이 많기 때문에 초보이기 때문에 "이해하기 어렵다" 하는 부분이 있어도 "이해 할수 있는 부분도 있다"는 말입니다.
게임 제작법이라기보다는 게임 제작중에 써먹을 수 있는 Tip을 가르쳐 주는 책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