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전설의 200km라...주인공이 스피드 거의 안줄이고 드리프트 하는거 보면...한번 해보고싶다는-_-;;;과연 실사로 표현이 될지 안될지
2003.03.19 23:14:08 (*.50.33.126)
Hungry
전------>후
200----->130
의 묘미가 있죠 (아하하하하하하)
...저같은경우 잘돌고나서 스스로 흡족해하다가 카운터 스티어링 삑살나서 자폭하는..
2003.03.19 23:31:56 (*.59.194.60)
인절미
우스이였던가?
easy는 190돌파 180정도로 익숙해졌는데-ㅁ-;
으음..묘우기는.ㅠ_-
2003.03.19 23:51:54 (*.38.11.238)
biscuit
아아 우스이 마지막 ;ㅁ;
2003.03.20 00:11:57 (*.211.20.91)
감자
오늘, 조금 뽀록이었지만 아키나 다운힐의 타임어택 1초 줄였네요.
그래서 오늘의 기록은 03:07대.(평균은 03:10대)
200km로 드리프트는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요..=ㅅ=
우스이의 경우는 코너가 ㄱ에서 각도가 좀더 굽은 형태라서 160~180정도로 도는 사람이 있지만,
U모양의 코너에서 보통은 110~130, 빠르면 140~160.
140이상은 일반적으로는 불가능에 가깝고 '도랑 타기'나 '완벽한 관성 드리프트'가 아니면 역시 힘들어요.
이니셜D 게임을 생전 처음하는 분들만 제외하고는 묘기는 200km이상은 원래 나와야 정상..~ㅅ~;;
(86만 튜닝 전에는 엔진이 꼬.져.서. 200km는 간신히 나옵니다)
하포의 탁미와 아키나의 분타만 빼고 다깼는데, 하포의 탁미가 너무 어렵네요.TT^TT
2003.03.20 00:49:42 (*.244.158.251)
Excelsis
두부배달 시뮬레이션
얼마나 덜 깨먹고 빠른시간내에 따듯한 두부를 배달할것인가[.........]
2003.03.20 01:51:28 (*.208.141.139)
베렌
두부배달이라;
이니셜 D는 그런게임이였군요(...)
2003.03.20 11:56:08 (*.211.20.91)
감자
참고로 원작에서 탁미가 두부를 깨지않게 위해서 '종이컵 주행'을 하는 이유는 車의 '하중이동'을 익히기 위해서 입니다.
물론, 탁미는 아버지인 분타가 시키는대로 했을뿐이고 분타 나름대로의 조기 육성법이었죠.
그래서 탁미는 중1때부터 5년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눈이오나 비가오나 그렇게 두부배달을 해서 몸에 '하중이동'을 완전히 익혀버린 괴물.
'하중이동'을 마스터 해버리면 드리프트는 밥먹듯이 할수있죠.
특히 탁미는 '4륜 드리프트'와 '관성 드리프트'등을 밥먹듯이 하다보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