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동안 고민고민 해서 만들어낸 게임 기획안입니다.
글솜씨가 없어서 잘적지는 못하지만 뜻정도는 전할수 있게 열심히 적어보지요.;;

1. 게임 시나리오.

우선 대륙은 인간 1제국 3왕국 2공국, 오크 1제국 3공국, 엘프와 드워프들은 중립자들로 인간과 오크들과 거래를 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기원후(신이 대륙을 만든 시기를 기준으로 합니다.[추정])인간 기원력으로 기원후 231년에 그리고 오크의 기원력으로는 기원후 508년에 생긴 인간과 오크의 전쟁으로 인간과 오크는 막대한 피해를 입고 더불어 엘프와 드워프를 종족참사로 인하여 각 종족으로 멸망에 도래에 섰지만 다행히 몇몇개체들만 살아남아 인간의 기원력으로 304년에 그리고 오크 기원력으로 581년에 다시 종족재건이 일어났습니다.
인간은 3왕국 오크는 1제국이라고 칭하는 집단이 생겨났고 엘프는 대참사이후 존재를 감추었습니다.
드워프는 대륙을 4대 산맥중 하나인 인간 3왕국과 가까운 강철산맥에 자리 잡으면서 이야기를 시작된다는게 기본 시나리오 입니다.

2. 게임 목적

대륙은 게임 챕터별로 목적이 달라집니다.
게임이 처음 출시되면 각종족은 대륙대참사 이후에 없어진 각 문명들을 발굴하기 위한 움직임을 보입니다.
우선 제 1챕터는 자신의 종족의 사회문명을 올리는데 있습니다.
이 사회문명에 발전 기여도는 퀘스트및 게임플레이시 습득한 모든 유물이 종합하여 작위형태로 보상이 이루어질것입니다.

3. 게임진행시 챕터에 변화.

대륙은 챕터에 시나리오에 따라 각종족을 목표가 서로 달라 집니다.
또한 첫번째 종족별 시나리오 진행사항에 따라 각종족은 패널티 또는 이벤트의 우선순위를 선점할수 있을겁입니다.

----------

정리가 잘안된글이라...
제가 정리같은건것은 잘못하고살며 잘하지 못해 이렇게 어렵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우선 대륙을 첫번째 목표. 오픈 초기의 게임시나리오는 자신의 종족을 문명을 발전시키는데 있습니다.
어떤방법이던 상관없습니다.
적대 관계및 중립관계(즉 인간의 경우에는 오크,중립적인 종족은 드워프)을 문명발전을 늦춘다면(퀘스트) 그것또한 기여도로 표시되어 작위가 올라갈것이며 사냥중이나 던젼 탐험참여시 얻어지는 부수물이 유물일경우에 이 유물을 자신이 속한 국가에 받친다면 보상과 함께 작위를 받게 되는거죠.
이런형식을 일정치 이상을 문명발전률을 보이면 그 종족은 2챕터로 넘어가는것이죠.
만일 일정치이상을 못채우고 점점 쇠퇴해가면 패널티를 얻고 2챕터로 넘어가게 됩니다.
대충 이런 형식을 게임방식입니다.

문제점이나 궁금한점있으시면 리플달아 주시면 됩니다.(성실답변합니다.)

대륙-전투시스템은 일주일뒤에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