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글을 다읽어보지 못해서. 중복될수도 있지만;.
아니된걸로 생각하구 적겠습니다.
퀘스트..
겜에어느정도 비중을 차지할까..
파플 겜. 퀘스트 겜. 등 여러가지 겜을 다해보았습니다.
하여 단점과 장점들이 하나씩 보이더군요.
파플 겜과. 솔플. 그리고 퀘스트 플레이..
이것을 하나로 장점만 뽑아서 뭉치자느생각으로 나온건데요..
스폐셜퀘스트.
랜덤으로 몹을잡을시 드랍된다.
몹렙 상관없이~~
내용.
지하감옥에서 암살단 두목 "게르마니" (양해구함;)
탈옥을 햇따.. 어쩌구주저리..
그를 죽이고 머리를 가져오너라.,
보상.
돈 혹은. 그라나도 어던 보석.이나 아템~
ㅡㅡㅡㅡㅡㅡ
이것은. 필드에서가아닌 다른어딘가.. 암살자 본거지. 로 텔 되면서 시작하게 되게 설정해주시구요
퀘스트종류는 혼자.혹은 파티 몇가지로 구성되잇음 좋구요
퀘스트 종류에따라 보상 아이템이 바뀌게끔..
보상은 영웅의징표 같은것도 좋구요
영웅의징표란?
선한일을해서 왕에게 받는 명의로운훈장 같은거;
몇개를 모아서 어딘가에 갖다주면 새로운 무언가.랜덤으로 덜어지는 어떤거
전혀 몹잡아서 구할수업느거;;
게임의 재미는 전혀 새로운거. 체험하고 보상받고, 남들과 다르게.. 또 무언가 새로운것찾아
항상 알수없게 변하며 그맛을 찾아 즐기는 재미라고 봐요;
퀘스트를 어떤 방향으로 좋게 해야할지 아니면 무슨 퀘스트를 만들자도 아니고..
여기는 기획과 아이디어 란이라고 해서
무조건 기획과 아이디어만 올라와라라는 것은 아니지만
글의 내용이 저에게는 잘 보이지가 않네요..
글을 더욱더 자세히 그리고 한번 정돈되어 써주시면
아이디어나 조언을 많이 드릴 수 있겠지요?
여우님께서 쓰신 글을 다듬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시고
한번더 짜임새 있게 정리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