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여러군데 씨앗을 뿌린다고 좋은건 아닌거 같고.. 플레이어에게 확실한 만족을 줄 수 있는 한에서 확장해야겠죠.
2004.02.12 15:14:28 (*.147.182.184)
kimo
네.................
2004.02.13 00:34:40 (*.94.104.232)
크라이언
기본이 충실한 요새같은 완성도라면...다른나라로 진출할만 하겟군요-_-)
2004.02.13 10:53:20 (*.111.87.195)
Myst, Troubadour
"앞으로 MMORPG의 세계는 둘로 나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하는 사람과, 앞으로 할 사람으로."
...이런 소리를 들을 수 있기를. (.....)
2004.02.13 22:08:20 (*.92.35.177)
어묵
오오 저거 멋지다
2004.02.15 21:56:17 (*.117.147.237)
Coro
하다가 자신의 앞날을 위해 잠시 접는 사람도 포함-_-/
2004.02.16 07:26:52 (*.111.87.195)
Myst, Troubadour
'자신의 앞날을 위해 잠시 접는' 일이 없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일 년 사시사철 하루 이십사 시간을 매달려서 즐겨야하는 그런 게임이 아니고,
하루에 두어 시간, 짬 나면 들어와서 가볍게 즐기고, 가볍게 이야기하고,
그리고 내일을 기약하면서 부담없이 그만할 수 있는...
그러면서도 오 년이고 십 년이고 한결같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그런 게임요.
2004.02.17 00:18:39 (*.253.43.57)
세한
세계제패 ~!! 두둥(퍽)
2004.02.20 12:32:38 (*.121.107.190)
'ㅂ'아제
Myst, Troubadour 님의 말씀에 한표 던집니다 -_-;;
저도 '잠시 접는다' 라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ㅅ; 그럼에도 불구하고 군대가는 바람에 '잠시 접는'일이 발생하는군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