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영상은 떴습니다.

그리고 폭군레이드 라지실드 착용전도요.

가장 치명적인 문제는

해비캔슬을 할때 기존의 주저앉는 모션 전에

땅에 방패를 내리찍는 동작이 추가되어 느려졌습니다.

헤비를 풀때도 역시 한동작이 더 추가됨으로 인해 느려졌습니다.

미묘한 타이밍 차이로 한대를 더 치고 못치고가 갈리는 게임 특성상

'카운터도 못쓰는게 자세잡고 푸는게 느리기까지 한' 라지실드는 피오나에게 치명적입니다.

그리고 헤비로 스매쉬 가드시 밀려나지 않는다는 특징은

밀려나는 모션으로 인한 후딜이 없어지는게 아니라

'그냥 그 자리에 헤비한채로 위치 고수'로 구현됬습니다.

이게 무슨 문제냐면...

폭군같이 덩치크고 앞발로 후려치면서 전진하거나, 깔아뭉개는 공격을 하는 보스를

라지실드로 막을 경우

보스랑 겹쳐버립니다. 그리고 끼어버립니다.

스매쉬 막고 거리를 줄여서 얻은 타이밍을 보스와 겹치기를 해소하는데 다 날려버립니다.

오히려 막으면 밀려나서 거리확보가 되는 기존 방패보다 더 안 좋아졌습니다.

기존의 방패스킬들을 상향해서 쓸만하게 만들어줬던 데빌캣이

이번에는 라지실드를 어떻게 살릴것인지 기다리는 수밖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