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클라이언트 상태가 그냥 병신같습니다.

솬미로 할때야 풀어놓고 잊어버리면 그만이었는데,

캐릭터의 동작의 타이밍 판정이 완전 제멋대로 놀고 있습니다.

스킬창을 관찰해 보면 알겠지만 일시에 후다닥 갱신되는게 아니라 파도를 치고 있음.

본래 캔슬기가 없는 경우 일시에 사용 가부 상태가 돌아와야 하는데,

그냥 매우 상당한 레이턴시를 가지고 순차적으로 반응합니다 ㅡㅡ

이게 예전 퍼섭에서 일어나던 버그가 그대로 본섭으로 유입된듯 합니다.

게임 내에서의 프레임레이트도 급격히 떨어졌고,

여하간에 막장이 나버린 밸런스에 이서서 클라 프로그램 자체도

뭔가 이전의 발로 짠 클라이언트에서 한단계 나아가 유인원이 장난친걸로 바뀐듯합니다.

역시 세컨드 임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