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 퍼섭지기입니다.



11월 5일 오전 1시 00분 부터 퍼스트서버가 오픈됩니다.

오픈 후 원활한 테스트를 위하여 일반오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금일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프리스트 개편]

* 프리스트 생성이 가능합니다.
* 프리스트의 기본 아바타 이미지가 수정되었습니다.

* 프리스트 각성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버전은 간단하게 각성만 도와주는 기능성 퀘스트입니다.



<스킬 공통>
* 프리스트 전반
- 기본 외관 변경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본 이동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공참타
- 공참타의 공격 범위가 증가하였습니다.
* 스매셔
- 프리스트 생성시 주어지는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소습득레벨이 5 -> 1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소습득레벨이 변경됨에 따라 능력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스매셔로 적을 던지기 직전에 공격 키를 누르면 적을 더 강하게 던지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물리 공격력 *> 물리 무기 공격력% + 물리 공격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슬로우 힐
- 프리스트 생성시 주어지지 않는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소습득레벨이 5 -> 1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소습득레벨이 변경됨에 따라 능력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체력이 증가할수록 더 많은 양의 HP가 회복됩니다.
* 스트라이킹
- 체력이 증가할수록 물리공격력 증가치가 더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기본 스트라이킹의 물리공격력 증가치는 감소하였으나 체력을 높이면 더 많은 수치가 증가하게 됩니다.
* 럭키 스트레이트
- 공격력이 감소하였습니다.
* 큐어
- SP소모량 20 -> 10
- 상태 변화 해제 기능에 상태 변화 레벨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 세컨드 어퍼
- 세컨드 어퍼 공격 범위가 증가하였습니다.
* 분노의 움켜쥠
- 쿨타임 5.5초 -> 6초
* 지혜의 축복
- 정신력이 증가할수록 마법공격력 증가치와 지능이 더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기본 마법 공격력 증가치와 지능이 감소하였으나 정신력을 높이면 더 많은 수치가 증가하게 됩니다.
* 고통의 희열
- HP감소량과 MP회복량이 증가하였습니다.

<크루세이더>
* 순백의 칼날
- SP소모량 30 -> 25
- 물리 공격에서 마법 공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천상의 멜로디
- SP소모량 30 -> 25
- MP 최대치를 증가시켜주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체력이 높을수록 HP MAX치가 많아지고 정신력이 높을수록 MP MAX가 많아집니다.
* 보호의 징표
- 보호의 징표가 올려주는 능력치와 지속시간이 증가하였습니다.
- 체력이 높을수록 물리방어력이 높아지고 정신력이 높을수록 마법방어력이 높아집니다.
- 체력과 정신력이 증가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영혼의 희생
- SP소모량 20 -> 10
- HP, MP 회복량이 증가하였습니다.
- 체력이 높을수록 HP 회복량이 많아지고 정신력이 높을수록 MP 회복량이 많아집니다.
* 빛의 복수
- 정신력이 증가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신성한 빛
- SP소모량 30 -> 25
- 신성한 빛은 물리 공격을 일정량 이상 막아주는 방어막을 자신 혹은 파티원에게 쓸 수 있는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 패스트 힐
- 체력이 높을수록 HP 회복량이 많아집니다.
* 디플렉트 월
- 디플렉트 월 시전 방식이 변경되었고 시전 시 공격을 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쿨타임이 감소하였습니다.
- 디플렉트 월의 지속시간이 감소하였고 HP가 증가하였습니다.
- 최대레벨이 10 -> 20으로 증가하였고 배울 수 있는 레벨 구간이 3 -> 2로 감소하였습니다.
* 영광의 축복
- 체력이 높을수록 힘 증가치가 높아지고 정신력이 높을수록 지능 증가치가 높아집니다.
- 무색큐브조각 소모량 1 -> 2로 증가하였습니다.
* 천상의 하모니
- 천상의 하모니가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천상의 하모니를 배우게 되면 천상의 멜로디가 파티 버프화 됩니다.
- 배울 수 있는 최대 레벨이 20 -> 10으로 감소되었으며 배울 수 있는 레벨 구간은 2 -> 3 레벨로 변경되었습니다.
- SP소모량 35 -> 시작 100, 레벨업 10
* 생명의 원천
- 생명의 원천이 발동하고 있는 동안에 파티원들의 공격속도, 이동속도, 힛트리커버리 상승 효과가 있는 오라가 발동됩니다.
- 무색큐브조각 소모량 1 -> 2로 증가하였습니다.
- 체력이 높을수록 HP회복속도가 빨라지고 회복량이 많아집니다.
* 힐 윈드
- 자신을 제외한 파티원에게 MP회복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 전부에게 일정량 입는 데미지를 막아주는 배리어를 걸어주는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체력이 높을수록 HP 회복량이 많아지고 정신력이 높을수록 MP 회복량이 많아지며, 체력과 정신력의 합이 높을수록 배리어가 막아주는 데미지 양이 많아집니다.

<크루세이더 신규 스킬>
* 승리의 창
- 최소 습득 레벨 20
- 신성력으로 생성한 창을 던져서 적들을 꿰뚫는 마법 공격 스킬입니다.
* 참회의 망치
- 최소 습득 레벨 40
- 신성력으로 생성한 커다란 망치를 내려치는 마법 공격 스킬입니다. 커다란 망치에 맞은 적들은 일정 확률로 참회 상태가 되어 같은 적을 공격하게 됩니다.
* 정의의 심판
- 최소 습득 레벨 45
- 신성한 마법진을 펼쳐서 그 안의 적들에게 빛의 칼날들이 꽂힌 후에 정의의 천사가 나타나서 창을 던지는 마법 공격 스킬입니다.



<크루세이더 각성>
* 각성명 : 홀리오더 - 신에 대한 믿음이 극에 달하여 절대적인 힘을 이끌어낼 수 있는 자를 뜻합니다.
* 각성 패시브 스킬 : 신념의 오라
- 홀리오더의 주변의 파티원에게 힘, 체력, 지능, 정신력을 상승시켜주는 오라가 발생합니다. 오라를 내는 홀리오더의 HP가 100%에 가까울수록 오라 성능이 상승합니다.
* 각성 액티브 스킬 : 아포칼립스
- 신성한 힘을 방출하는 빛의 구슬을 띄운다. 빛의 구슬이 떠있을 때 파티원들의 능력이 향상됩니다.
- 빛의 구슬은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암흑의 구슬로 바뀌는데 암흑의 구슬은 강렬한 광선을 방사하면서 적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인파이터>
* 윌 드라이버
- 인파이터의 윌드라이버 시전 중의 기본 타격의 딜레이를 주먹이 좀 더 빠르게 나가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레벨업 할 수 있게 변경되었고 무기를 바꿔서 윌드라이버를 하면 무기에 맞는 능력치 상승 오라가 발생합니다.
* 고저스 컴비네이션
- 고저스 컴비네이션의 모션이 변경되었습니다.
* 홀리 카운터
- 홀리 카운터 발동시 인파이터가 입는 데미지가 일정량 감소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심판의 회오리
- 심판의 회오리에 맞은 적이 카운터 상태일 때 피격 모션이 생기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섀도우 박서
- 물리 공격력 -> 물리 공격력% + 물리 공격력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인파이터 신규 스킬>
* 디바인 크러시
- 최소 습득 레벨 18
- 바닥을 세게 내려쳐서 물리 공격력의 데미지를 주고 충격파를 발생시키며 다운된 적에게 사용할 경우 공격력이 상승하는 스킬입니다.
* 코크스크류 마스터리
- 최소 습득 레벨 18
- 특정 신격 스킬들을 다단히트화 시키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 토템 윌마스터리가 해당 스킬로 변경됩니다.
* 컴비네이션 마스터리
- 최소 습득 레벨 18
- 특정 스킬에 추가조작으로 추가 공격이 발생하게 하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 낫 윌마스터리가 해당 스킬로 변경됩니다.
* 배틀오라 마스터리
- 최소 습득 레벨 18
- 인파이터의 기본 타격과 특정 스킬의 공격 범위가 늘어나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 염주 윌마스터리가 해당 스킬로 변경됩니다.
* 하드펀치 마스터리
- 최소 습득 레벨 18
- 특정 스킬이 짧은 시간동안 수퍼아머화되고 특정 스킬 사용시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 배틀액스 윌마스터리가 해당 스킬로 변경됩니다.
* 테크니컬 마스터리
- 최소 습득 레벨 18
- 특정 스킬들에 추가 기능이 발생하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 십자가 윌마스터리가 해당 스킬로 변경됩니다.
* 사이드 와인드
- 최소 습득 레벨 20
- 주먹을 멀리 뻗어 중거리의 적을 견제할 수 있는 물리 공격 스킬입니다.
* 머신건 잽
- 최소 습득 레벨 30
- 짧지만 빠르게 주먹을 연타하여 적에게 많은 타격을 할 수 있는 물리 공격 스킬입니다.
* 헤븐리 컴비네이션
- 최소 습득 레벨 35
- 좌우로 크게 주먹을 휘둘러서 적들을 가운데로 모은 후 강력한 마무리 타격을 하는 물리 공격 스킬입니다.

<인파이터 각성>
* 각성명 : 갓핸드 - 위장자를 철저히 파괴시켜 모든 위장자의 공포의 대상이 된 자를 뜻합니다.
* 각성 패시브 스킬 : 드라이아웃
- 신격계 액티브 스킬 사용 중에 다른 신격계 액티브 스킬로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 각성 액티브 스킬 : 빅뱅 펀치
- 힘을 끌어모아서 강력한 위력의 펀치를 4번 타격합니다.
- 펀치를 가격하기 전에 공격 버튼을 타이밍 좋게 1회 눌러주면 훨씬 강력한 위력의 펀치를 가격할 수 있습니다.
- 4번 모두 강력한 위력의 펀치를 가격한 경우 피니시 타격이 강력해집니다.

<퇴마사>
* 퇴마사 기본 공격
- 퇴마사의 기본 공격이 거병을 휘두르는 모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성불
- 다단히트 회수가 2 -> 5회로 증가하였습니다.
- 다단히트수가 증가한 만큼 공격력과 둔화확률이 감소되었습니다.
- 성불 사용시 사용키가 눌러져있는 시간에 따라서 성불 공격 이펙트가 발생하는 타이밍이 변경되었습니다.
* 열정의 차크라
- 힘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냉정의 차크라
- 지능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제압부
- HP가 증가하였습니다.
* 공의 식신 : 백호
- HP가 증가하였습니다.
* 지의 식신 : 현무
- HP가 증가하였습니다.
- 지속시간이 감소하였고 쿨타임이 증가하였습니다.
- MP 리젠량이 증가하였습니다.
* 난격
- 쿨타임이 증가하였습니다.
* 낙뢰부
- 부적의 HP가 증가하였습니다.
* 대회전격
- 쿨타임이 증가하였습니다.


<퇴마사 신규 스킬>
* 낫 마스터리
- 최소 습득 레벨 18
- 낫을 사용할 때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하고 크리티컬 히트가 발생하였을 때 일정 확률로 출혈상태를 일으키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 배틀액스 마스터리
- 최소 습득 레벨 18
- 배틀액스 사용시 적중률이 상승하고 일정 확률로 추가 타격이 발생하여 경직을 시키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 질풍타
- 최소 습득 레벨 20
- 빠르게 돌진하여 거병을 휘두르는 물리 공격 스킬입니다. 가격당한 적은 일정 확률로 기절상태에 빠집니다.
* 무쌍격
- 최소 습득 레벨 45
- 거병을 크게 휘둘러서 퇴마사 주변의 적을 잡아서 한데 모아놓은 후 강력한 내려치기로 큰 데미지를 주는 물리 공격 스킬입니다.
- 수퍼아머 상태나 고정형의 몬스터는 잡히지 않지만 데미지는 적용됩니다.



[스탯 개편]

* 스탯 개편 테스트를 위하여 캐릭터 초기화가 진행되었습니다.
* 체력이 증가할 때마다 최대 HP량이 증가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정신력이 증가할 때마다 최대 MP량과 MP회복량이 증가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모든 캐릭터의 성장 시 부여 받던 MP회복율의 상승치가 삭제되었습니다. 대신 정신력이 MP회복율을 올려줍니다.
* 모든 아이템의 힘, 지능, 체력, 정신력이 증가하였습니다.
* 몬스터의 스탯이 증가하였습니다.
* 아바타 스탯 수치 변경 (스탯 개편에 따라 아바타의 스탯도 변경되었습니다.)
- 모자, 머리, 신발 아바타에 한해서 수정되었습니다.
- 부분 세트 효과 수치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탯개편에 따라 장비아이템의 기본스탯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기본스탯 수치 및 레벨별 편차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 악세서리/방어구에 모든 스탯(힘/지능/체력/정신력)이 붙게 됩니다.
- 십자가의 기본스탯으로 지능이 추가됩니다.

* 스탯 개편에 따라 HP, MP 회복 물약의 회복량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탯 개편에 따라 칭호의 스탯이 변경되었습니다.

* 스탯 개편에 따라 엠블렘 스탯이 변경되었습니다.
- HP 리젠, MP 리젠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은은한 엠블렘
: 힘, 지능, 체력, 정신력+4 → 6
: 모든스탯+2 → 3
* 빛나는 엠블렘
: 힘, 지능, 체력, 정신력+5 ~ 7 → 9 ~ 11
: 모든스탯+3 → 5
* 드림파이터 엠블렘
: 힘, 지능, 체력, 정신력+10 → 15
: 모든스탯+5 → 7
: 듀얼+5 → 7
* 플래티넘 엠블렘
: 모든스탯+4 → 6


<모든 스킬 공통>
* 스탯 개편으로 인해 MP소모 스킬의 MP소모량이 재조정되었습니다.
* 스탯 개편으로 인해 HP소모 스킬의 HP소모량이 재조정되었습니다.

<귀검사 공통>
* 카잔
- 힘과 지능의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소울브링어>
* 귀참드라이브
- 카잔 공격시 힘, 지능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광폭의 블라슈
- 적을 죽인 후 지능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버서커>
* 다이하드
- HP 회복량이 증가하였습니다.
- 물리방어력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블러드 러스트
- 힘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혈십자
- 힘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폭주
- 힘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지능 하락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새크리파이스
- 힘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선혈의 추억
- 힘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아수라>
* 파동 각인
- 지능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정신이 번쩍
- MP리젠율이 증가하였습니다.

<격투가>
<넨마스터>
* 넨가드
- HP가 증가하였습니다.
* 흩날리는 천염화
- 지능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스트라이커>
* 강권
- 힘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스탬피드
- 힘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거너>
<메카닉>
* 로보틱스
- 힘, 지능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최후의 투지
- 힘, 지능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마법사 공통>
* 엘레멘탈 번
- 지능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소환사>
* 환수폭주
- 모든 소환수의 힘과 지능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배틀메이지>
* 체이서 - 화
- 힘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배틀 그루브
- 힘 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테아나 변신~!!
- HP가 증가하였습니다.

<마도학자>
* 잭 프로스트와 친하게 지내기
- 메가드릴의 HP상승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성난 불길 가열로
- HP가 증가하였습니다.
* 메가드릴
- HP가 증가하였습니다.
* 플로레 컬라이더
- HP가 증가하였습니다.



<전용 마스터리 변경>
* 천 갑옷 마스터리
- 정신력이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캐스팅 속도가 50% -> 25%로 감소하였습니다.
- MP 최대치를 %로 올려주지 않고 일정량만큼 올려주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소울 브링어의 천 갑옷 마스터리
- 정신력이 대폭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캐스팅 속도가 50 *> 40%로 감소하였습니다.
-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MP 최대치를 %로 올려주지 않고 일정량만큼 올려주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MP 최대치가 대폭 증가합니다.
* 넨 마스터의 천 갑옷 마스터리
- 정신력이 대폭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캐스팅 속도가 50 *> 40%로 감소하였습니다.
- MP 최대치를 %로 올려주지 않고 일정량만큼 올려주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MP 최대치가 대폭 증가합니다.
* 메카닉의 천 갑옷 마스터리
- 정신력이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지능이 많이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캐스팅 속도가 50 *> 25%로 감소하였습니다.
- MP 최대치를 %로 올려주지 않고 일정량만큼 올려주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MP 최대치가 많이 증가합니다.
* 엘레멘탈 마스터의 천 갑옷 마스터리
- 정신력이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지능이 대폭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캐스팅 속도가 50 *> 25%로 감소하였습니다.
- MP 최대치를 %로 올려주지 않고 일정량만큼 올려주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MP 최대치가 증가합니다.
* 소환사의 천 갑옷 마스터리
- 정신력이 많이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MP 최대치를 %로 올려주지 않고 일정량만큼 올려주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MP 최대치가 많이 증가합니다.
-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가죽 갑옷 마스터리
- 정신력이 조금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레인저의 가죽 갑옷 마스터리
- 정신력이 조금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핏파이어의 가죽 갑옷 마스터리
- 정신력이 조금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캐스팅 속도가 10% 증가하였습니다.
* 배틀메이지의 가죽 갑옷 마스터리
- 정신력이 조금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캐스팅 속도가 10% 증가하였습니다.
* 마도학자의 가죽 갑옷 마스터리
- 정신력이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캐스팅 속도가 25% 증가하였습니다.
* 경갑 마스터리
- 변화 없습니다.
* 웨펀 마스터의 경갑 마스터리
- 힘이 증가하였습니다.
- 체력이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트라이커의 경갑 마스터리
- 힘이 대폭 증가하였습니다.
* 그래플러의 경갑 마스터리
- 힘이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 체력이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정신력이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인파이터의 경갑 마스터리
- 힘이 대폭 증가하였습니다.
- 체력이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중갑 마스터리
- 변화없습니다.
* 버서커의 중갑 마스터리
- HP가 더 많이 증가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스트리트 파이터의 중갑 마스터리
- 정신력이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런처의 중갑 마스터리
- 힘이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적중율이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물리방어력이 증가하는 옵션이 삭제되었습니다.
* 아수라의 판금 갑옷 마스터리
- 정신력이 대폭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크루세이더의 판금 갑옷 마스터리
- 크루세이더 지능, 체력, 정신력이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HP 최대치는 감소되었습니다.
- MP 최대치가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퇴마사의 판금 갑옷 마스터리
- 퇴마의 중갑 마스터리가 변경되어 퇴마사의 판금 갑옷 마스터리로 되었습니다.
- 크루세이더 힘, 체력이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HP 최대치가 대폭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물리방어력이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MP 최대치가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2차 크로니클 아이템 추가]

* 새로운 2차 크로니클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무기/방어구/악세서리를 포함하는 총 9개의 부위로 이루어진 세트 아이템으로, 3세트 효과/6세트 효과/9세트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 각 세트 효과로 인하여 기본의 플레이 패턴과는 완전히 다른 패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 이계던전 킹스 난이도에서 완제품 및 레서피로 드랍됩니다.



[레테의 계약 추가]
* 세라샵에서 레테의 계약을 판매합니다.
* 레테의 계약 구입시 스킬 인벤토리창의 스킬 초기화 버튼이 활성화되며 퀵 메뉴 위치에 스킬 배우기 버튼이 생성됩니다.
* 스킬 초기화 버튼을 이용하여 계약 기간동안 스킬 초기화를 자유롭게 하실 수 있으며, 스킬 배우기 퀵 메뉴 버튼을 통하여 마을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스킬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 레테의 계약이 끝나고 재접속 시 스킬 초기화 이전의 원래 스킬 트리로 복구됩니다.
* 레테의 계약 이용 중에는 레테의 강물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스킬 확정권 추가
- 레테의 계약 이용중 새로 바꾼 스킬로 스킬 트리로 확정지으려면 세라샵에서 스킬 확정권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 스킬 확정권 버튼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 )
- 스킬 확정권 구입시 이용중인 레테의 계약은 종료됩니다.
- 스킬 확정권은 레테의 계약 이용중에만 구입 가능합니다.



[퀘스트]

* "카르텔 간부급의 상징 (반복)" 퀘스트에서 주는 보상이 이벤트용 항아리가 아닌 일반 항아리로 교체되었습니다.
* 카곤 무기주는 46레벨 레어 무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카곤의 특별 서비스 3" 퀘스트를 여거너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위 공지와 다른 내용을 발견하시면 버그신고를 통하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퍼스트서버의 정기 패치일은 매주 화요일 또는 금요일입니다. 보내주신 버그들은 확인 후 수정하여 업데이트됩니다.



액션 쾌감! 던전앤파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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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사와가 방무뎀이 855더군요 ㅇㅅ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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