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나온 게임들...뭐 색다르고 독특한 그런 부분을 만들게 아니라...
지금 있는...지금까지 나온 부분에서 조금더 편리하게 만들고 좀더 세밀하게 만들어서...
버려지는건 다시 또 쓸수 있게끔...
그리고 좀더 현실과 흡사하고...(겜내 경제부분이나 유저간의 플레이)
왜 자꾸 새로운 것만 생각하려고 하는지...
뭐 새로워 봤자...그림 조금 다를뿐이지 따지고 보면 게임들 거기서 거기 다 비슷비슷한데...
-_-...까이꺼...기존에 10개 정도 다루던거 뻥튀겨서 100개 정도로 다루면...
종류도 많고 ㅡ,.ㅡ 눈요기는 할테고...재밌을텐데...
왜케 겜들 점점 단순해 지는건지...
이제 좀...게임안에서 싸우는것만 생각할게 아닐텐데...
오...ㅡ..ㅡ;; 갑자기 떠올랐다;
전투와 사냥 개념을 다르게...
접때 말한 서버운영 방식에서 일반필드서버에선 전투는 pvp나 공선전 말고는 못하지만..
사냥은 가능하게끔..일종에 수렵? ㅡ,.ㅡ;;
전투는 배틀존에서 렙업을 위해 ㅡ,.ㅡ;;
사냥으로 수렵기능을 추가해서 아이템제작에 도움을 ㅡ,.ㅡ 아이고 배야 ㅠㅠ;
일반필드에 동물 쫙 깔아놓고 ㅡ,.ㅡ 수렵생활~ -_-; 한가롭고 여유로운 이미지~
각양각색의 케릭터들의 옷모양...디자인...그지같은 옷도...화려한 옷도...
뭐 요즘 게임들 즐길거라곤 전투할때 걍 타격감? 화려한 이펙트?...조낸 때려...죽여...나온거 먹어..
-_-;; 아...
사람끼리 싸워...이겨...그리고 또 싸워...
게임업에 종사하시는 여러분~~~~~~~~~~~~~~-0-
고생해서 힘내시고 아이디어 팍팍 개발 팍팍 해서...
멋진 게임좀 만들어 줘여 ㅠㅠ....
진짜 할만한 게임이 없네...ㅠㅠ...
새로운 장르를 모험성으로 만들어내느냐
둘다 서로 장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되는 것들이 기존 인증된 장르의 혼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