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에서 몬스터의 HP 수치를 넣거나 프로그래머가 코딩할때, 숫자를 잘 못 넣었나 봅니다.
몬스터와 NPC만 따로 서버를 관리한다면 잠깐 내렸다가 올리면 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서버를 전부 내려야지만 수치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긴급 정검 하겠군요.
2005.04.19 20:03:34 (*.115.16.66)
마지커스
'';; 아크로드 말이 많네요;;
2005.04.19 21:08:29 (*.109.70.68)
검은고래
클베때 뭐했대요?
2005.04.19 22:19:56 (*.222.237.49)
세운KHAN
유료서비스도 아닌 베타인데
아물어질때까지 기다려야겠죠
2005.04.20 00:57:06 (*.208.180.156)
꼬마네꼬
흔히 하는 실수로 오버 플로우도 있지요.
2005.04.20 12:02:18 (*.106.2.162)
발현
오픈베타 시작할때, 게임의 완성도에 비해서, 유저들의 기대심을 너무 끌어올려놔서, 거기에 대한 실망감이 제곱에 제곱을 더하는건 아닐까..
문제시 되고 있긴 하지만, 오픈베타서비스를 하면서 게임을 제작하는건, 이미 흔한 일이니..[..........]
2005.04.20 12:35:54 (*.117.15.179)
라스베리
클베때 44랩을 찍은 사람이 없어서 ㄱ-........
(아니.. 40랩 찍었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왜 ㄱ-;;)
2005.04.20 13:39:40 (*.106.173.24)
정일영
꼬마네꼬// 오버플로우 가 몬가요?
2005.04.20 15:07:21 (*.109.84.3)
아즈미야
정일영님 // 어떤 자료형에서 그 자료형이 저장가능한 범위의 수보다 크거나 작을 경우에 발생하는것이라고 알고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unsigned short 자료형의 최대값이 65535인데 여기에 1을 더했더니 0이 되고 반대로 0에서 1을 빼니 65535가 된다던가 하는; 시계모양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요-;; (12시에서 1시더하면 1시가되고 1시에서 1시간전은 12시고;;)
몬스터와 NPC만 따로 서버를 관리한다면 잠깐 내렸다가 올리면 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서버를 전부 내려야지만 수치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긴급 정검 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