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AniCur : 현재 애니메이션의 시작 프레임(새로 설정된)으로 구한 애니메이션 행렬
matAniOld : 이전 애니메이션의 종료 프레임으로 구한 애니메이션 행렬
실제 구현 : matAni = ((1.0f - s) * matAniCur) + (s * matAniOld);
리얼타임 렌더링에 나온 공식 : m = (1 - s)p0 * (s)p1
위과 같은 공식으로 애니메이션 행렬을 보간했는데
보간이 되지않고 보간 시간동안 멈춰있다가. 보간 시간이 끝나면
바로 다음 애니메이션으로 넘어가는 문제가 있습니다.
s의 값은 다음과 같은 테스트로 문제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1.((1.0f - s) * matAniCur)만을 matAni에 대입했을 때는 보간시간동안 캐릭터가
보이지 않을정도로 작아지다가 다음 트랙으로 이어졌습니다.
2. (s * matAniOld)만을 대입했을때는 1번 테스트 때와는 반대로 캐릭터가
보이지 않을정도로 작은 크기로부터 원래 크기까지로 크기가 증가 했습니다.
위의 방법 자체가 잘못된 것인가요? 그리고 저러한 경우에 발생하는 경우에 대해서 질문드려봅니다.
위치는 벡터 끼리 Lerp로, 회전은 쿼터니언끼리 SLerp로, 스케일은 Lerp로... 보간해서,
보간된 세 가지 데이터를 합쳐서 보간 후 행렬로 만들어야 할 듯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