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ND NowHandle; //현재 구한 핸들
BOOL NextMode = FALSE;
char* NowCaption=NULL;
vector<string> RunningPgm;
char buffer[255];
while(1)
{
if(!NextMode)
{
NowHandle = GetWindow(hWnd, GW_HWNDFIRST);
NextMode ^= 1;
}
else
{
NowHandle = GetWindow(NowHandle, GW_HWNDNEXT);
}
if(!NowHandle) break;
GetWindowText(NowHandle, buffer, 255);
if(strlen(buffer)) //길이가 있으면
{
RunningPgm.push_back(buffer);
}
//sort(RunningList.begin(), RunningList.end()); //할 필요가 없네 -_-~~
}
sort( RunningPgm.begin(), RunningPgm.end());
여기서 이상한게 sort 를 해버리면 문자열이 뒤죽 박죽 되어버립니다. 해보세요;
왜 저렇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영양가 없는 질문이지만 아시는 분은 답글 꼭 달아주세요;
sort 의 3번 째 인자는 ;; 의미가 없었씁니다.
그냥 하도 답답해서 저렇게 해봤어요;
CmpForSort() 내용이 어떤지 모르겠군요.
그리고 스트링 내용이 뒤죽박죽이 된다는건지 스트링의 순서가 예상과는 달리 정렬이 된다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