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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전략시뮬레이션 어떠세요?
kimo
http://old.lameproof.com/175555
2003.08.12
22:05:26 (*.223.105.165)
2012
5
/
0
유닛에 기본능력치를 빼거나 더할수있게
예를 들어 어떤 유닛이 공격력이 17 방어력 14 채력 20 민첩성 15 마나 5라는 유닛이 있다. 그러면 플레이거가 공격시에는 민첩성이나 방어력을 - 하고 공격력을 + 할수 있게 만들어 주는것입니다.그리고 편리성을 위해서 건물에서 포인트를 재설정할수 있고.. 전체선택을하여 설정을 해주는것입니다.그래서 공격력을 주로 하는 유닛부대를 만들고 또 방어를 하는 부대를 따로 만드는 시스템 어떤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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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8.12
22:21:18 (*.255.71.129)
pekke
임파서블 크리쳐스 에서 그 비슷한 개념이 들어갔죠. 이유닛의 머리와 저유닛의 다리를 합쳐서...라는식의 엽기스러운 게임.
2003.08.12
22:27:12 (*.223.105.165)
kimo
저는..임파서블 크리쳐처럼 말고..음-_- 질럿을.........
2003.08.13
11:54:43 (*.113.205.55)
구라
유닛의 능력치 설정이라는건데...
게임 밸런싱 맞출때 꽤 골치 아플것 같네요~~~
2003.08.13
15:32:52 (*.75.170.146)
kimo
그런가요..그때 그때마다.. 능력치를 유저가 바꾸는거죠-_-뭐...
2003.08.14
18:10:19 (*.100.22.152)
클라이너
능력치 대신 부품으로 유닛의 능력을 제멋대로 바꿀수 있는 전략시뮬이 있었죠.
임파서블 크리쳐스보다 더 자유자재라고 할수 있을꺼 같군요. 어스2150 아시는지.... 꽤 재밌어요. (=ㅁ = ;
2003.09.03
10:13:43 (*.182.254.12)
데님 파웰
제가 예전에 올렸던 의견중에 유닛의 장비를 조합하는 것이 있었죠.
문제는 벨런스 인것 같습니다;
2003.09.12
06:34:33 (*.244.174.94)
ALUCARD
노바 1492 인가하는 전략 온라인 게임이있는데 거기서 로봇의 각부품과 파츠를 교환.조합 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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