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팀에서도 아마 테스트 일정을 길게 잡고 싶었겠지만...
아무래도 상용화 일정이 잡혀버리면 테스트보다 개발에 치중되는거 같아요.
결국 이런 인터뷰를 해도 기다려달란 말 외엔 하기 힘들죠.
내부적으로 어떻게 개선하고 발전시키고 있는지 살짝 흘려줬으면 어그로가 좀 덜했을거 같기도 한데요.
친구가 재밌게 하고있다고 그래서... 저도 기대를 해봅니다.
2011.02.10 20:09:26 (*.71.137.25)
loki로키
그래도 어느정도 흥행 유지되지않을까요? 10만이 넘게하는게임인데...
2011.02.10 20:13:49 (*.123.132.167)
LOG
까이는게 무관심보단 나으니...
2011.02.10 22:13:53 (*.48.9.200)
J.W
저도 90일 계정 넣고서 하고는 있는데...만렙달면 접을까 생각을 하는 중이네요...ㄱ-;
2011.02.10 23:17:38 (*.65.15.232)
에디오스
솔플 길 막아놓은게 원망의 1순위인듯.
파티와 커뮤니티를 즐기는 사람들도 있지만, 거기서 오는 스트레스가 싫어서
그냥 혼자 살금살금 사냥 다니는 저같은 플레이어들도 상당히 많을건데... 그걸 못하게 하다니 - -;
2011.02.11 05:06:25 (*.137.125.186)
빈센트
지금은 곤란하다.. 잠시만 기다려 달라?..
2011.02.11 09:43:21 (*.138.196.221)
차앙
미션별 난이도도 상이해서 50 미션 깰무렵에 깨게된 45미션은 새벽녘 풋팟이 ㅂ디럽;짇라ㅓ; 소리를 나오게 해주기도 했지요. 일정 문제가 가장 크긴하네요 ㅎㅎ
2011.02.11 10:54:29 (*.148.82.85)
고민일세
또 다른 그라비티를 보는거 같아요.
2011.02.11 11:58:04 (*.138.27.104)
진룡
읽다보니 중간에 '버그라 따로 공지를 안한다'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버그 픽스도 공지를 해줘야되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