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것을 시도한것도 좋았지만 그보다 다른 문제가 컸었죠...
항상 팀간의 '텃세?' 같은것에 고민하던 그사람참 안됬다능 ㅜㅜ;;
메인개발자중 '어떤'사람은 그쪽 높으신분한테 잘보이고 잘노는것에만 신경쓰고 막상
게임 개발에는 아~무런 도움도 안되고 기획 회의시간에 아무것도 준비도 안해와서 몇시간 몇십시간
회의실에 갇혀 도움안되는 고민과 잠으로 시간을 보냈다고 하니 ㅠㅠ;
2008.03.18 17:43:59 (*.162.212.42)
DP
애초에 그래픽 컨셉을 봤을때 '넌 이미 죽어있다'는 느낌이었죠.
아무리 독창적인 것도 좋지만, 리얼하지도, 귀엽지도, 멋지지도 않은 캐릭터들을 보고 애초에 첫 접근도가 반절로 떨어지니.
그래도 관심이 있었던지라 오베 시작할때 플레이해보고는 3일만에 언인스톨하고 신경 껐더랬죠. 쩝.
2008.03.18 17:49:43 (*.136.117.129)
MasterMind
시장에서 새로운 시도라는게 전혀 없었다면 모를까, 캐릭터 디자인부터가 해보고 싶은 생각이 전혀 안들던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