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보단 도타가 더 가볍고, 시스템도 오히려 더 잘되어있는데 다들 카오스만 하더군요= _=
2007.01.17 10:06:40 (*.137.11.2)
쪼이
개인적으로 카오스를 매일 같이 즐기는 유저로서..
기존의 카오스를 무료를 즐기고 있고, 이미 클랜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매니아층을
어떻게 끌고 올지가 관건이 되겠네요..
뭐 이것만 잘한다면 강점이 될만한 요소들은 몇몇 보이네요..(개인 정보 관리 등..)
2007.01.17 10:11:11 (*.115.112.139)
발퀴레
저건 스케일로 봐서 성공하긴 틀린듯...
2007.01.17 11:28:47 (*.112.87.177)
노을비
...카오스 맞는거 같은데 ㄱ-
2007.01.17 11:32:02 (*.155.57.133)
정상택
저는 긍정적이라고 봅니다.
카오스 자체에도 부정적이지 않습니다. (물론 도타를 허락도 받지 않고 깨버린 것이 문제)
당시 워3는 피시방에 잘 보급되지 않았는데 카오스덕에 피시방에서도 워3를 많이 보급했습니다.
레더를 안하고 카오스를 하기 위해서 피시방에 들린 사람들이 많았죠.
다만 카오스의 경우 블리자드가 만든 여러가지 기반의 덕을 봤습니다.(월드 에디팅, 홍보, 많은 유저층, 그 외에 부가적인 것 모두)
하지만 DAL의 경우는 경우가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두고봐야 할 것 같으며, 성공하기엔 너무 많은 걸림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2007.01.17 12:38:55 (*.54.22.55)
CamilleBidan
그런대 문제는 나온지 벌써 몇년이나 된 게임보다 퀼리티가 상당히 떨어지더군요-_-
오히려 더 조잡해보입니다...;;
2007.01.17 12:59:17 (*.80.201.205)
렌˚
전 라그 프리서버 개조해서 카오스할생각도 해봤었는데..
2007.01.17 17:09:16 (*.156.133.104)
정상택//도타-카오스-버전땐 허락을 받지 못해서 질타도 많이 받고 욕도 많이 먹었었지만
제작년에 카오스로 완전 개명하고 본진위치를 바꾸면서 맵을 갈아엎을때 허락받고 사과메일까지
보냈던걸로 압니다. 물론 원작자님이 내맵을 어떻게 개조하던 상관없다. 라고 대답하셨던걸로 기억함
안습이네요 (01.17 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