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 매니악하다는점만 빼면 참 괜찮은 게임이었는데요
차기작은 얼마나 대중적인 게임을 제때 내놓는가가 관건이겠네요
2007.01.16 10:08:20 (*.234.154.2)
TruthSeeker
전작에는 아무래도 기반도 전혀 없고 맨땅에 헤딩하다보니 엔진도 자체 제작하고 그래픽 엔진도 없고, 오리진 같은 초 메이저급 회사나 됐으니 그런식으로 제작 해 냈지 울프팩 스튜디오 입장에서는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을 껍니다. 맨손으로 일어선 회사니 개발력 하나는 어느곳에서나 인정 해주는 바 이긴 합니다. 미씩 처럼 같이 맨손으로 일어섰지만, 어느정도 엔진이라던가 기법들이 개발 된 상태에서 일어선 거랑은 좀 다르다고 할 수 있겠죠
2007.01.16 10:09:28 (*.234.154.2)
TruthSeeker
이친구들 말로는 이번에는 게임엔진을 자체 제작 하지 않고 내놓겠다니 아마 개발 속도는 훨씬 빨라지지 않을까요? 근데 개발팀 사진 올라온거 보니 20명 남짓 하던데... 아무튼 또다시 기대작 기대작 기대작... 영원한 기대작으로 남다가 5년뒤에 턱 내놓고 눈물흘릴지... 두고봐야죠...
2007.01.16 11:29:51 (*.143.130.121)
김일성
식판님이 보고 싶어요.
근데 울프팩은 예전 KBK에 매각되지 않았나요?
요즘 쉐도우베인은 그때의 인맥이 그대로 경영하는 것 같던데...
하는건지 마는건지...중국서버에도 사람이 널널하니...
2007.01.16 12:11:26 (*.226.54.119)
境界式
FooBar // 아직 신작의 이름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쉐도우베인을 좀더 매니악하게 만들고자 하는 의도에서 기획 된것으로 알려졌다.
.. 더 매니악해질거라는데요?;
2007.01.16 12:42:58 (*.251.229.131)
별빛항해
전작은 창발성과, 간접제어의 미학이 뭔지 보여주는 게임 이었죠. 이번작품도 기대가 크내요.^^
차기작은 얼마나 대중적인 게임을 제때 내놓는가가 관건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