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쩨로 ps3의 네임 벨류만으로도 전세계 수천만대의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공급하는 꼴이 되죠 차세대 저장매체 사업에서도 압도적인 우위에 서게 됩니다
두번쩨로 셀 프로세서 입니다. 고성능의 cpu를 매우 싼값에 양산할 수 있게 되는거죠. 실제로 소니에서는 셀프로세서를 ps3뿐만 아니라 소니에 나오는 모든 가전제품에 탑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06.11.21 11:56:12 (*.10.81.132)
금강이아빠
이런 내용은 슈퍼패미컴 시절에도 있었죠.
2006.11.21 12:25:23 (*.86.161.99)
andre
카뮤비단님이 지금 말한걸 ' 희망사항 ' 이라고 하죠 ;;
2006.11.21 12:27:44 (*.180.204.183)
CamilleBidan
andre // 희망 사항이라고는 하지만. 실제 그렇게 되고 있죠...
2006.11.21 12:31:30 (*.86.161.99)
andre
앗 벌써 블루레이가 전세계 시장에서 대세이고 셀프로세서는 모두에게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으며 널리 퍼져나가고 있단 말인가요?
2006.11.21 12:32:52 (*.86.161.99)
andre
금강이아빠/ 슈패미는 아니지 않았나요? ^^;; 저 모델은 ps가 cd를 매체로 삼은 이후로 주력모델이 된걸로 기억하는데요.
2006.11.21 12:45:59 (*.78.64.79)
음..
소니의 운영진이 얼마나 멀리까지 내다보고 있는지, 그 능력이 탁월한지는 2, 3년 후에 소니를 살펴보면 알 수 있겠죠.
블루레이가 대세가 되고 셀 프로세서가 소니의 의도대로 널리 사용되며 PS3 가 대 히트를 친다면, 높은 위험과 손해를 감수하고 공급한 소니의 결단력과 통찰력은 칭찬 받아 마땅하고
아니라면 벌써 예전과 같은 위상을 잃어가고 있는 소니는 더더욱 위험해 지겠죠.
동경 게임쇼에서 본 PS3는 그야 말로 괴물 같은 게임기였는데요. 아무리 wii가 휘두르고 좌우로 움직이고 해도, 초 슈퍼 고 그래픽 퀄리티의 PS3 에는 압도당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현지 분위기가.. E3의 분위기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
저사양을 고려해야 하는 탓도 있겠지만, 만들고 있는 게임이 초라해 지더군요 ;ㅁ; ( 아 놔 나 발로 만들고 있나 이런 생각 -0- )
뭐 누군들 안그렇겠어요. 우리나라에서 온라인 기반의 - 그렇기에 그래픽은 좀 절약해야하는 ;; - 게임을 만들다가 게임쇼가서 화려무비한 콘솔&pc용 게임들 보면 다들 한숨 나오는거죠. 그래도 힘내세요. ㅎㅎ
2006.11.21 12:56:41 (*.180.204.183)
CamilleBidan
전세계 2억만대가 넘게 팔린 제품의 후속기 입니다.
네임 벨류 때문이라도 어느정도 이상의 판매는 보장되는 셈입니다.
아무리 hddvd가 기를 쓴다고해도 당분간은 ps3 가격에 보급하는것조차 어렵습니다
2006.11.21 13:47:11 (*.44.65.96)
왕풍뎅이
MS가 현질로 꽁수를 부려 플3을 구매하고 부셔버리면...호호호
2006.11.21 13:57:31 (*.86.161.99)
andre
이 무슨 원자력에너지 2억만마력같은 소리 ;;
2006.11.21 18:13:46 (*.61.105.42)
S.J.Deck
소니는 항상 자기네들 중심으로 "표준"을 만들려다가 실패했죠.
VHS를 대체할 규격을 만들었다가 돈만 날렸고, MD또한 사장되었죠.
메모리스틱은 오로지 자사의 제품에서만 활용되고 있구요.
과연 블루레이가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잡을지
자기네들만의 표준으로 자리잡을지는 섣불리 장담할수 없을거 같습니다.
2006.11.21 18:35:56 (*.180.204.183)
CamilleBidan
글세요 성공한 경우도 있어서 뭐라고 하기도 .... [cd 같은경우는 뭐 말안해도.]
그리고 베타는 절반의 성공입니다 비록 대중화에 실패했어도 방송장비에서는 독점 수준이었죠..
md 같은경우도 매니아 그룹이 형성되었으니 뭐 ㅡ0ㅡ [..... 90년대 인기가 ㄷㄷ]
2006.11.21 20:08:27 (*.39.250.76)
제리
2억대[풉]
2006.11.21 20:24:22 (*.180.204.183)
CamilleBidan
PlayStation) 1억2백4십9만대
Dreamcast 1천6십만대
PlayStation 2 1억1천1백2십5만대
GameCube 2천1백2십만대
Xbox 2천4백만대
ps2는 아직도 계속 팔리고 있습니다 -_-
2006.11.21 21:52:49 (*.119.75.87)
뷰티샵
원래 콘솔게임기 특성상 처음에는 밑지고 팝니다..
생산과 시간에 따른 부품단가 하락으로 2년정도 지나면 이득을 보는 시점이 됩니다.
근데 대량생산이 앞으로 쭉 가능해야하는 전제가 있습니다.
플스3가 성능이 별루라고그러고 소프트도 양기종 멀티 타이틀이 갈수록 많아지고..게다가 소프트 품질도 엑박이 더 낫다고 하더군요.
개발환경도 최악이라고 그러고..
장점이..없는거같은..적자가 계속 유지될거같군요;;..
2006.11.22 13:33:28 (*.86.161.102)
andre
/까뮤비단
1. 그런 자료 인용할 때는 출처를 밝혀주는게 좀더 믿음직하겠죠?
2. 애초에 쓴 글은 ' 2억만대 ' 라고 하셨더군요. ' 2억대 ' 가 아니라요. ㅋㅋ
3. md나 베타같은 케이스 갖다 대자면 세상에 성공 아닌 것 없답니다.
2006.11.22 18:01:19 (*.84.1.181)
KingDND
이러니 저러니 여기서 루리웹스럽게 왈가왈부해도..
이전부터 현재까지의 주식시장 동향이 가장 믿을만한 예상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