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3나 라그나로크의경우 조금 경우는 다릅니다.
워3의경우 블리자드나 메테오 인페르날 소환 등 스킬쓰면 지면을 선택하시오할때 마법진이뜹니다.
그때 지면의 높낮이와 맞춰서 마법진모양이 일그러지기도하더군요. 라그나로크의경우도 쓰면 그 지면 속성대로 마법진모양도
따라 바뀌던데
그라나도에스파다의경우 지면이 울퉁불퉁할경우 마법진이 막 깨지더군요. 안보이고 지면속성대로 안따라주던데.
워3나 라그나로크처럼 적용하기는 어려운건가요?
그리고 게임 그래픽옵션에서 화면 주파수 옵션 추가도 어려운옵션인가요? =ㅅ=
화면 주파수 옵션이라고 하심은 현재 주파수 설정대로 화면을 갱신하고 싶으시다는 뜻? 60Hz 라면 60frame/s 만 나오는거 말씀이시죠? dx 생성할 때 parameter에 vsync를 기다리게 하는 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자연히 화면 주사율이 최대 프레임으로 결정되죠.
흠 그게 아니라 40Hz, 60Hz, 75Hz 이런 식으로 고르고 싶으신거면.. 완전히 저 숫자 그대로 맞출 순 없겠지만 인위적으로 만들수는 있습니다..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