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뉴스와토론
Neolith의 방
갤러리
기획&아이디어
Q&A와 스터디
소모임&잡담
차갤
지름신갤
추천/비추천
WIKI
링크
기획&아이디어
글 수
1,746
회원 가입
로그인
밑의 글에대하여
조철주
http://old.lameproof.com/188771
2007.04.27
23:35:10 (*.117.235.248)
2278
1
/
0
캐릭터가 게임에 남아서 행동 하는 것이아니고요
문장으로 나타낼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게임에 다시 접속하면
○○이 %올랐습니다. 이렇게요
그리고 게임에서 접속해서 올릴수있는 능력치랑
오프라인 상태에서 오르는 능력치를 확연히 구분 하는 겁니다.
온라인 상태에서 올릴수있는 능력치는 직접적으로 레벨에 관련된 것들이고
오프라인상태에서는 프린세스메이커 같은 잡다한 능력치가 오르는 .. 뭐 이런 이야기 입니다.
이 게시물을...
목록
2007.04.28
02:23:19 (*.11.89.6)
graytutor
문제가 될 수 있는게,
밸런스를 조금만 어긋나게 잡아도 1년쯤 잠수타다온 사람과
1년간 열심히 플레이 해온 사람의 격차가 거의 나지 않게되버릴 겁니다.. -ㅅ-a
2007.04.28
02:40:07 (*.199.12.234)
아침에
MMORPG가 아니라..
온라인 육성게임이면 가능할듯 한데요..
프린센스메이커같은류의 육성시뮬인데..
내버려둬도 알아서 크기는 크는데..
옆에서 지켜보면서 도와주고 조언해주면 더 잘큰다는 식..
머.. FM온라인 문구를 패러디하면..
"자면 탈선한다"... 는 식 -_-;;
2007.04.28
11:54:38 (*.208.125.47)
능구렁이
쁘매 식이라면
무사수행은 온라인 상태에서 하고
아르바이트는 오프라인 상태에서 하고 하면 되겠네요
2007.04.28
16:05:48 (*.246.21.35)
Multiplegoer
으음..
좋은 아이디어긴 한데..
「기존 온라인 게임의 지루한몹 사냥 돈벌기 같은 노가다성을 줄이기」에 도움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간단한 예로 오토돌린다고 노가다 안뛰는건 아니니..(어차피 컨텐츠는 한정되어있고..)
2007.04.28
20:39:28 (*.48.35.203)
싸이퍼‡
이브온라인에서 사용하는 시스템이지요
2007.05.01
21:06:42 (*.109.152.60)
컴터다운
이브 온라인은 실제 시간으로 스킬 트레이닝 타임이 적용되는 게임이지요. 그리고 이 아이디어는 오프라인 상에서 개별적으로 능력치 상승을 하는 것 같습니다. 비슷하지만, 엄연히 다르다고 할 수 있지요.
나의 소셜 정보
원하시는 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 편집 도구모음 건너뛰기
되돌리기
다시 실행
형식
제목 1
제목 2
제목 3
제목 4
제목 5
제목 6
글꼴
돋움
굴림
바탕
Arial
Arial Black
Tahoma
Verdana
Sans-serif
Serif
Monospace
Cursive
Fantasy
크기
9px
10px
11px
12px
13px
14px
16px
18px
24px
32px
줄 간격
100%
120%
140%
160%
180%
200%
진하게
밑줄
기울임
취소선
글자 색
#ff0000
#ff6c00
#ffaa00
#ffef00
#a6cf00
#009e25
#00b0a2
#0075c8
#3a32c3
#7820b9
#ef007c
#000000
#252525
#464646
#636363
#7d7d7d
#9a9a9a
#ffe8e8
#f7e2d2
#f5eddc
#f5f4e0
#edf2c2
#def7e5
#d9eeec
#c9e0f0
#d6d4eb
#e7dbed
#f1e2ea
#acacac
#c2c2c2
#cccccc
#e1e1e1
#ebebeb
#ffffff
#e97d81
#e19b73
#d1b274
#cfcca2
#cfcca2
#61b977
#53aea8
#518fbb
#6a65bb
#9a54ce
#e573ae
#5a504b
#767b86
#00ffff
#00ff00
#a0f000
#ffff00
#951015
#6e391a
#785c25
#5f5b25
#4c511f
#1c4827
#0d514c
#1b496a
#2b285f
#45245b
#721947
#352e2c
#3c3f45
#00aaff
#0000ff
#a800ff
#ff00ff
글자 배경색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위 첨자
아래 첨자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오른쪽 정렬
양쪽 정렬
번호 매기기
목록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낮춥니다.
들여쓰기
인용문
왼쪽 실선
인용 부호
실선
실선 + 배경
굵은 실선
점선
점선 + 배경
적용 취소
링크
하이퍼링크
새 창으로
확인
취소
특수문자
특수문자 삽입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일반기호
숫자와 단위
원, 괄호
한글
그리스,라틴어
일본어
선택한 기호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표
칸 수 지정
행
1행 추가
1행 삭제
열
1열 추가
1열 삭제
표 속성 지정
테두리 굵기
1px 더하기
1px 빼기
테두리 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표 배경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셀 병합
열 분할
행 분할
확장 컴포넌트
이모티콘 출력
이미지 추가
멀티미디어 자료 관리
설문조사 컴포넌트
기본 이미지 갤러리
Naver Photo Editor
HTML 편집기
입력창 크기 조절
파일 첨부
선택 삭제
본문 삽입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0MB (허용 확장자 :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71
277
neolith
2005-09-28
237128
공지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32
322
neolith
2003-12-20
206806
1406
무인도 탈출(가제)
8
2007-06-09
2648
1405
RTS의 약간 색다른 자원 개념
10
컴터다운
2007-06-03
4366
1404
맥이 빠지네요..ㅠ
15
김용운
2007-05-29
4134
1403
고3인데 시나리오 평가좀 해주세요..
11
김용운
2007-05-25
2966
1402
신개념 FPS 게임.....
12
오승민(NPC)
2007-05-25
3534
1401
회계인들이 즐기는 두뇌운동 게임.
4
정상택
2007-05-21
2061
1400
[게임 기획] 모두가 즐기는 WII GO STOP, GO! STOP! (고스톱)
5
24
Format
2007-05-21
4974
1399
이런것도 지금게임기술로 만들수 있나요?
27
박재성
2007-05-19
5724
1398
모든 전투를 카드배틀로 진행하는 MMORPG의 아이디어(간략)
11
newbe1234
2007-05-17
4473
1397
전세계 회계 담당이 즐기는 뇌운동 게임
4
정상택
2007-05-09
4200
1396
사냥&퀘스트&아이템드랍&보상 룰 변화...
5
사기꾼
2007-05-09
3812
1395
접때 구상한 술래잡기 구상 더하기...
사기꾼
2007-05-09
4524
1394
[아이디어]오토신고 절차를 줄이는 방법
7
나니실타
2007-05-08
2142
1393
[내가하고싶은게임](가제)익스+1
14
모자장수
2007-05-07
2015
1392
리듬액션게임이 모바일로 나오면 하고 싶으신가요?
18
서경오
2007-05-04
2477
1391
[아이디어] 전략성을 가미한 액션 게임
3
2007-05-01
2009
밑의 글에대하여
6
조철주
2007-04-27
2278
1389
정말 좋은 아이디어 하나 떠올라서 여기다 씀니다.
12
조철주
2007-04-27
2892
1388
좋은 아이디어 였지만 구현방법으로 인해 포기해야 했던 기획이 있다?!!!
10
사기꾼
2007-04-26
2585
1387
마왕이 되어보자~ 리플 기획
10
사막의독수리
2007-04-23
3262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
밸런스를 조금만 어긋나게 잡아도 1년쯤 잠수타다온 사람과
1년간 열심히 플레이 해온 사람의 격차가 거의 나지 않게되버릴 겁니다.. -ㅅ-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