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레벨업 제도 없음
         2. 1차 생산 및 2차 생산의 재미
         3. 캐릭터 인챈트?

         게임의 컨셉 *저그(?)


         게임요약

         0. 캐릭터 생성 : 모든 캐릭터는 초반에는 그냥 단세포 생물임
         1. 능력치 향상 : DNA 를 캐릭터에게 바름으로써 능력을 흡수. (인챈트 개념)
         2. 몬스터 사냥을 통하거나, 식물, 미생물등에서 CELL을 얻을 수 있음
         3. 각종 배지(CELL을 키우는 영양물)의 재료 또한 채집으로 얻음
            A. 이때 유저는 cell을 키우는 시간 온도를 알아내야함
            B. 실험 기구가 좋을 수록 셀 배양이 쉬움
         4. CELL에서 CELL을 키우고 DNA를 얻음으로써 사용자 캐릭터의 DNA를 변화시킴으로써 능력치를 얻는 시스템
         5. DNA 를 합성할 경우 는 전투 능력을 가질 수도, 생산 능력을 가질 수도, 분해 능력을 가질 수도 있음.

         유저의 아이템 생산 시스템

         1. 각종 배지 및 시약의 판매
         2. CELL을 이용해서 각종 배지 및 시약의 조재
         3. 유전공학을 통한 물약의 생산 기타 등등
                          
         퀘스트 예
  
         1. 어떤 오염물질에 대한 분해 능력을 가진 생물의 DNA를 수집해서 자신에게 주입해서 돌연변이화 시킨 다음 그 능력을 이용하여 오염물질을 분해하라.
         2. 어떤 DNA를 찾아서 질병에 대한 약을 제조할 수 있는 CELL을 생산하라.
         3. 어떤 CELL을 키우기 위한 배지 성분 및 온도 시간을 구하라
         4. 돌연변이 생물을 없애라. 등등
         5. 질병에 저항하는 DNA를 구해서 캐릭터에 합성하라
          
         전투 방식

         1. DNA를 캐릭터에게 바름(옳바른 표현?)으로써 캐릭터는 각각의 능력을 가지게 됨
         2. 전투 방식은 일반 방식과 동일 하며, 아이템 및 DNA를 추출할 수 있음


         월드 이벤트

         1. CELL을 키우다 전세계에 전염병이 퍼졌다.
         2. 실험기구 회사의 파업.

         사냥 및 채집

         1. DNA 합성 이후의 속성에 따라 캐릭터는 각각의 속성을 가지게 됨
            - 아가미 DNA 합성은 물속에서 숨쉬는것을 가능
                          
         2. 시약 재료의 보충 및 DNA 채집등을 하기 위해 유저는 동물 및 몬스터 및 식물, 미생물의 CELL을 채집해야함


         공간 배치          
      
         존은 두가지 존으로 구성     1. 실험실 (유저당 한개씩 그라나도 배럭과 비슷하나 실험이이루어짐)
                                               2. 월드맵 (모든 유저 공유)

         커뮤니티

         각각의 유저는 실험실을 공유할 수 있음 (고로 실험실 기자재를 공유할 수 있음)
         => 기자재의 분담 구입
          
    


         본인은 생명공학과 관련 일을 하는 사람으로써 역시 업무중 공상한 것을 써봄..;;
         때문에 조작샷은 불가..ㅠ.ㅠ 역시 기획쪽 일은 해본적이 없으므로 이 이상은 무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