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게임을 기획하면서 생긴 아이디어입니다. 이런저런 공모전에 디밀려고 준비하는(;;) 기획서라
운이 매우정말아쌀쌍콤하게 좋다면 구현 될지도 모르겠군요.

1. 나이선택 시스템.

캐릭터를 선택할 때, 그 캐릭터의 나이를 선택하여 입맞에 맞는 타입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시스템.
한 캐릭터라도 나이를 고름에 따라 대응 방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식상한 견제에 식상한 대처법이
덜 발생한다. 캐릭터의 풍채 및 이벤트 씬 또한 변하여 색다른 느낌을 준다.

EX

17세 : 발기술이 강함, 스피드 증가. 모 캐릭터와 대전시 특수포즈.

22세 : 손기술이 강함, 특정 기술 변화. 모 캐릭터에게 패배시 특수 이벤트.

28세: 기술의 판정 상승, 특정 기술 딜레이 축소, 몇몇기술 사용불능. 신필살기 사용가능. 모 캐릭터에게 승리시 특수포즈와 대사.



2. 이큅 시스템

캐릭터가 대전 시작 전에 자신만의 무기/아이템을 1~3가지 장비 가능하며, 이 장비들을 통해
무기 기술의 사용이나, 특정 기술의 강화를 가능케 한다. 무기를 쓰지 않는 캐릭터라도
방어도의 증가 또는 스피드업, 기의 빠른 축적 등을 하게 하여 기타 특수효과를 부를 수도 있다.
이를 통해 대전 전에 좀 더 전략적인 구상을 가능케 하며, 다양한 전술의 개발을 유도한다.


EX

롱 소드: 기술 삼단베기 사용 가능. 기술 라이징 슈나이더 사용 사능. 스피드 15% 다운. 가드 한계점 상승
            기술-에리얼 태클에 추가타 2타 가능.

건틀렛: 가드데미지 감소, 펀치공격계 8% 증가, 기술-블링크 블로 타격시 벽 바운드 효과 초래. 스피드 3% 다운.

스틸 헤어밴드: 상단 크리티컬 방지. 추가로 9%의 기 축적, 스피드 5% 다운. 대공판정 감소.





1번과 2번을 연계해 특정 나이에만 사용 가능한 무기 등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겠군요.

의견 있으시면 꼬리 달아주세요.


써놓고 보니 갤러리란;;; 옮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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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었던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