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 이런것입니다. 도덕성 추가

주어진 맵의 마을에서 민가의 집에 들어가서 아이템 챙겨먹고 아무말 안하면
일본식 RPG의 기본이 되지요.
여기에 민가에서 수저 하나라도 훔치면 민가의 주인 전투력 상승
그자리에서 수저훔친 유저를 KILL합니다.
만약 그자리에서 도망치면 경비병이 끝까지 쫓아와서 유저를 죽입니다.
경비병이 놓치는 순간 그 비도덕 유저의 아이디 위에 현상금이 올라가며
유저가 잡는 순간 그 상금을 GET하는 것입니다.


상점에서도 마찬가지랄까요 ^_^

모로윈드의 자유도를 MMORPG에 적용해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해본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