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지 새로운 공격 패턴을 생각했습니다.

현재까지 온라인게임은 모두 공격 패턴이 정해져 있다고 봅니다.

그런데 마우스를 움직이면 온라인 게임상의 팔이 휘둘러져서 공격하는 방식은 어떨까 합니다.

다시 말하자면 공격패턴이 정해진 것이 아니라, 마우스를 끄는대로 팔이 움직여 몬스터에게 타격을 입히는 그런 방식이 구현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생각해낸것중 하나가 방어자세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방어모드로 전환된다고 가정했을때 캐릭터는 칼로 방어자세를 취하게 되는데 이때의 자세도 마우스로 바꿀 수 있게 하면 재미있을것 같네요.

아 그리고 스윙시스템을 이용하는것도 좋을 것을 것 같네요. 힘의 세기를 결정하는 파워 게이지를 올렸다가 파워 게이지를 클릭하면 파워게이지가 결정되어 다시 게이지가 내려오게됩니다. 이렇게 내려온 포인트를 적중 임팩트에 정확히 맞추면 필살기(?)가 나가게 하는것도 좋은 생각인것 같습니다.